컬투 맞고 다운로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편의점에서 절도 행각을 벌이고도 '장난이었다'는 식의 해명으로 뻔뻔한 태도를 보인 도둑의 모습이 공개됐다.
최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지난 9일 전남 목포의 한 편의점에서 업주 A씨는 음료수를 주머니에 넣어 몰래 훔쳐가려던 손님을 적발했다.
당시 A씨는 손님 B씨가 편의점에 들어온 이후 음료수 두 통을 꺼내는 소리와 유리병 하나를 꺼내는 소리를 들었다.
그러나 B씨가 음료수 두 통만 계산하고 자리를 떠나자 A씨는 곧장 가게 폐쇄회로(CC)TV를 확인했다.
CCTV에는 B씨가 페트병 음료수 두 통을 꺼낸 뒤 유리병 음료수 하나를 꺼내는 모습이 담겼다.B씨는 마지막으로 꺼낸 유리병 음료수를 자신의 주머니에 욱여넣은 뒤 들고 있던 페트병 음료수 두 통만을 계산했다.
이 같은 장면을 확인한 A씨가 인근에 있던 B씨를 찾아 "가져간 것이 없냐"고 추궁했으나 B씨는 "없다"라고 대답했다.
이에 A씨가 경찰을 부르겠다고 말하며 편의점으로 돌아가자 B씨는 그제야 "내가 미국에서 와서 잘 몰랐다.장난이었다"며 "음료숫값 1000원의 2배를 줄 테니 일 더 크게 만들지 말자"고 말했다.
패널로 출연한 박지훈 변호사는 "미국이라면 더욱 저럴 수 없다.미국은 바로 신고를 한다"며 "음료수를 집자마자 바로 넣는 걸 보니 상습범일 가능성이 크다"고 했다.
결국 원래 음료숫값만 받고 B씨를 선처한 A씨는 사건반장에 "남의 돈 1000원을 아무렇지도 않게 생각하는 모습에 화가 났다.가족들 앞에서 그 상황을 만든 B씨가 부끄러움을 알길 바란다"고 전했다.
컬투 맞고 다운로드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컬투 맞고 다운로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여기엔 자가면역질환, 항암제 혈액질환 등의 판매 허가를 획득한 자회사 삼성바이오에피스의 공헌도 크다.
컬투 맞고 다운로드,뷰티 디바이스의 성장은 화장품 매출의 동반 성장을 불러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