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실시간 무료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유튜버 쯔양의 과거를 쥐고 협박해 5500만원 상당의 돈을 받았다는 의혹에 휩싸인 유튜버 구제역(본명 이준희)이 15일 검찰에 자진 출석했다.그는 자신이 주가조작 세력에 관한 녹취를 확보하자 카르텔이 자신의 입을 막으려고 '쯔양 협박 사건'을 조작했다는 취지로 주장하며,신변 보호를 요청한다고 말했다.
구제역은 15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검에 자진 출석해 "저의 실수로 핸드폰을 절도 당해 씻을 수 없는 아픈 상처가 공개된 쯔양과 팬분들께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며 고개를 숙였다.
구제역은 미리 준비해온 입장문을 읽었다.그는 "제가 오늘 이곳에 온 이유는 쯔양 사건에 대한 모든 자료를 제출하기 위함도 있지만,가장 큰 이유는 현재 이 사건을 배후에서 조작하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 학부 카르텔의 실체를 밝히고 이들에 대한 철저한 수사를 통해 저의 신변을 보호해주기를 요청드리기 위해서다"라고 말했다.
구제역은 이번 사건의 숨겨진 배후는 'A 엔터테인먼트 주가 조작 사건의 주범 김모 대표'라며 기자들 앞에서 그의 음성 녹음 파일을 재생했다.그는 "본인의 범죄 행위,아시안컵 실시간 무료 중계대한민국 최고 학부 카르텔,아시안컵 실시간 무료 중계유수의 대기업,최고의 엔터테인먼트 등과 싸이월드를 활용하여 어떻게 주가조작을 할지,아시안컵 실시간 무료 중계자금이 어떻게 흘러들어갔는지 등을 자백하는 녹취"라며 이들의 유착관계를 폭로하겠다고 했다.
구제역은 자신의 스마트폰(소위 '황금폰')에 "라인 사태와 깊은 관계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김 대표 관련 녹취록이 들어있다"며 "스마트폰이 탈취된 후 김 대표에게 고소당했고 하지도 않은 일로 언론 기사를 통해 비난당하는 등 납득되지 않는 신변의 위협을 받고 있다"고 주장했다.그러면서 "저는 일개 유튜버에 불과하지만 우연한 계기를 통해 김 대표 관련 녹취를 입수하고,이후 신변의 위협을 받게 됐다.지금 이 상황이 무섭다.황당무계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고 했다.그는 "이 녹취를 검찰에 제출하면 엄청나게 큰 이슈가 될 것이기에 (김 대표 측이) 저를 희생양 삼아 본인들의 이슈를 덮기에 급급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구제역은 "저는 쯔양에 공갈·협박을 한 사실이 없다.그에 대한 내용은 오늘 검찰에 제출한 핸드폰에 전부 담겨 있으며 검찰 수사를 통해 명명백백히 밝혀질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덧붙였다.
구제역은 "검사에게 부탁한다.철저히 수사에 협조할 테니 저를 보호해 주시길,그리고 여론조작의 희생양인 쯔양의 수사를 신속히 진행하여 해당 카르텔과 관련 없는 인물이 평온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게 보호해 달라"고 말했다.
그는 쯔양에게 5500만원을 받은 것과 관련해서는 "쯔양 쪽에서 먼저 (요청) 했다.제가 과거 폭로를 막기 위해 받았다고 하는데 저는 쯔양 소속사와 미팅하기 전까지는 몰랐다"고 밝혔다.5500만원은 쯔양에게 돌려주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번 논란은 구제역과 전국진,카라큘라 등 사이버 렉카 유튜버들이 공모해 쯔양의 과거를 빌미로 협박해 금전을 뜯어냈다는 의혹이 터지면서 시작됐다.해당 의혹은 구제역의 휴대폰에 들어있던 녹취 파일이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측에 넘어가면서 공개됐는데,해당 파일이 어떻게 유출됐는지에 대해서는 진실공방이 벌어지고 있다.
아시안컵 실시간 무료 중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아시안컵 실시간 무료 중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강 국장은 "때론 정권과 정책에 불만족이 있을 수도 있다"며 "그래서 개선을 위해 다양한 집단행동도 가능하지만, 수단과 방법이 우리 국민의 마음을 아프게 하거나 등지는 것이라면 절대 정당하다고 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아시안컵 실시간 무료 중계,KB국민은행은 지난 3일 '2024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 출범식에 법인기부자 대표로 참석해 이웃사랑 성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