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키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우리금융지주가 롯데손해보험 인수를 추진하지 않기로 했다.
우리금융은 28일 "그룹의 비은행 경쟁력 강화방안의 일환으로 롯데손해보험 지분 인수를 검토했으나 인수를 추진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공시를 통해 밝혔다.
우리금융은 전날 공시에서 "롯데손보 지분 인수와 관련해 검토 중"이라고 언급했으나 이날 진행한 롯데손보 매각 본입찰에 참여하지 않았다.
앞서 우리금융은 비은행 포트폴리오 강화를 위해 롯데손보 인수를 추진하면서도 '오버 페이'는 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고수해왔다.
이날 롯데손보 본입찰에 불참하면서 우리금융은 동양생명과 ABL생명 인수 검토에 집중할 것으로 전망된다.
우리금융은 동양생명,자동차 키링ABL생명 인수를 추진 중이라고 26일 밝힌 바 있다.
전날 "동양생명과 ABL생명의 대주주와 25일 비구속적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인수에 대해 협의 중"이라고 공시했다.동양생명과 ABL생명의 최대주주는 중국의 다자보험그룹이다.
우리금융은 동양생명,자동차 키링ABL생명 인수 추진과 관련해 "향후 구체적인 내용이 결정되는 시점 또는 1개월 이내에 재공시하겠다"고 언급했다.
자동차 키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자동차 키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매출액 0원·현금성자산 급감…경영진 의지 안 보여 주주들 답답함 토로바이오 신약 개발 기업 셀리버리가 거래정지를 코앞에 두고 다시 기사회생을 노린다.
자동차 키링,스카이타이포이드 멀티주는 빌앤드멀린다게이츠재단의 연구비 지원을 받아 SK바이오사이언스와 국제백신연구소(IVI)가 공동 개발한 백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