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시와 체이스의 실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대자동차그룹이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사진)와 함께 차세대 오페라 스타 발굴에 나선다.현대차그룹은 오는 7∼13일(현지시간) 프랑스 중부 루아르에 있는 고성(古城) 샤토 드 라 페르테 엥보에서 열리는‘제1회 조수미 국제 성악 콩쿠르’를 공식 후원한다고 5일 밝혔다.
국제무대에서 한국 음악가의 이름을 딴 콩쿠르가 개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18∼32세 성악도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콩쿠르에는 전 세계 47개국에서 지원자 500여 명이 몰렸다.조수미 외에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의 예술 고문 조너선 프렌드,허시와 체이스의 실험이탈리아 밀라노 라 스칼라 극장의 캐스팅 디렉터 알렉산더 갈로피니,허시와 체이스의 실험세계적 클래식 음반사인 워너 클래식과 에라토의 사장 알랭 랜서로 등 클래식 분야의 대가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현대차그룹은 대회가 열리는 샤토 드 라 페르테 엥보에 특별 전시 공간을 마련하고 현대차 디 올 뉴 싼타페·아이오닉5 N,허시와 체이스의 실험기아 더 뉴 EV6·EV9 등 다양한 차종을 전시한다.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위해 진정성 있는 후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허시와 체이스의 실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허시와 체이스의 실험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5배나 많은 전화 주문이 몰려들었습니다.
허시와 체이스의 실험,▲ 선배 의사와의 매칭 지원사업 공고 [자료 제공=대한의사협회]전공의 사직이 석 달 넘게 이어지자 의협은 지난 일부터 온라인과 '전공의 지원 전용 콜센터'(1566-2844)를 통해 1인당 1회 100만원을 지급하는 긴급생계지원금 신청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