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LG전자(대표 조주완)는 올레드 TV의 독보적인 예술적 가치를 알리는‘올레드 아트 마케팅’을 동남아시아로 확대한다고 15일 발표했다.
LG전자는 최근 베트남 하노이시에 위치한‘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에서 '미래는 현실이 된다(The Future Becomes Now)'를 주제로 LG 올레드 TV를 활용한 예술작품을 선보였다.이 곳은 월 평균 약 100만명이 방문하는 베트남 최대 쇼핑몰이다.
이번 전시에서 '24년형 LG 무선 올레드 TV(M4),올레드 에보(G4),니토라이프스타일 올레드 TV‘포제(Posé)’등 LG전자의 다양한 올레드 TV는 베트남 유명 예술가 크루‘퓨스틱스튜디오(FUSTIC STUDIO)’가 제작한 미디어아트를 전시했다.
탁월한 인공지능(AI) 성능을 갖춘 알파11 프로세서와 자유로운 공간경험을 제공하는 무선 올레드 TV는 이번 전시의 핵심 모티프인‘지능(Intelligence)‘자유(Freedom)’등을 관람객들에게 전달했다.
한편,니토LG전자는 지난 6월 필리핀 국립박물관과 협업해 올레드 TV를 활용한 예술 작품을 선보인 데 이어,이번 전시를 개최하는 등 동남아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을 속도를 내고 있다.
한편 시장조사업체 옴디아(Omdia)에 따르면 동남아를 포함한 아시아&오세아니아(중국,일본 제외)는 유럽,니토북미의 뒤를 잇는 주요 올레드 TV 시장이다.올해 이 지역의 올레드 TV 출하량은 지난해 대비 12.4% 성장한 약 71만 3천대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니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니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美 '국방부 재고'로 우크라 지원안 시끌…"정치·군사 부담"NYT "재고 보충 자금 소진…중동 분쟁·中과 긴장 상황서 위험 수반""의회가 우크라 지원 예산 처리 압박 덜 느끼게 될 수도"백악관서 나란히 걷는 바이든·젤렌스키(워싱턴DC EPA·AFP=연합뉴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오른쪽)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21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DC 백악관에서 나란히 걷고 있다.
니토,그러면서 "절실하여 외치는 타인의 입은 막고 자신의 말만 하며, 자신의 진영이 아닌 자들을 공격할 때만 입이 거대하게 커지는 윤석열 정부"라면서 "차마 '민주주의' 국가의 정부라고 할 수 있는가? 되묻기도 하찮다"고 거듭 날을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