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정체전선이 북상하며 주말인 내일 전국에 비가 오겠습니다.
내일 비로 중부 지방도 장마가 시작되는데,안산 야구시작부터 거셀 것으로 보여 대비가 필요합니다.
김세현 기상전문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반지하 주택 창문 앞에 또 다른 창을 덧댔습니다.
장마를 앞두고 빗물이 흘러들지 않게 막아주는 '물막이 판'을 설치한 겁니다.
[최규용/서울 관악구 : "작년에 전반기 때 비가 많이 왔을 때 그때 침수 피해를 입었어요.(올해도) 참 걱정했죠.물막이 판을 이렇게 해 주시니까 이제 좀 덜합니다."]
주말인 내일 정체전선이 북상하면서 중부지방에도 장맛비가 내리겠습니다.
예년보다 나흘 가량 늦은 건데,시작부터 거센 비가 예보됐습니다.
장맛비는 내일 새벽 제주도부터 시작해 오전에 남부지방,오후에 충청,밤부터 서울 등 수도권까지 확대되겠습니다.
정체전선에 동반된 저기압의 영향으로 습한 남풍이 강하게 불어오며 돌풍과 벼락을 동반한 요란한 비가 쏟아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일요일인 모레까지 경기 남부와 강원,충청,안산 야구호남에 많게는 120mm 이상,부산 등 영남 지역엔 최대 100mm 이상,서울과 인천은 30에서 80mm의 비가 예상됩니다.
특히,호남은 내일 오후부터,수도권과 충남은 내일 밤부터,강원과 충북,경북은 모레 새벽부터 시간당 30에서 50mm의 매우 강한 비가 쏟아지는 곳도 있겠습니다.
[강혜미/기상청 예보분석관 : "취약 시간대인 29일(내일) 밤부터 매우 강한 비바람이 부는 곳이 있겠으니,안전사고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이번 비는 모레 오후 대부분 그치겠지만,안산 야구다음 주 정체전선이 한반도를 오르내리면서 전국에 장맛비가 잦을 것으로 기상청은 내다봤습니다.
KBS 뉴스 김세현입니다.
촬영기자:조창훈/영상편집:양다운/그래픽:김유림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안산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안산 야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의협 비대위는 이날 서울 용산 의협회관에서 첫 회의를 개최한 뒤 "면허 박탈을 예고하며 전공의의 자발적 사직이라는 개인 의지를 꺾는 (정부의) 부적절한 발언에 강한 유감을 표한다"며 "지속해서 겁박에 나설 경우 법적 조치에 나설 수 있음을 경고한다"고 밝혔다.
안산 야구,해당 가정은 6남 1녀의 다자녀 가정으로, A군은 이 중 장남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