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포켓몬 합성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KT-서울시,신 포켓몬 합성 월드컵기후재난 예방 업무협약…쉼터 확대
쉼터 '인증 현판' 부착…인터넷·충전시설 제공[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KT(030200)가 서울시와‘기후동행쉼터 지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이달 19일부터 서울시내 KT 매장 250곳을‘기후동행쉼터’로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앞으로 KT 기후동행쉼터 이용을 원하는 시민들은 언제든 지정된 서울 시내 KT 매장에서 무더위와 폭우 등을 피해 편하게 쉬어 갈 수 있다.특히 KT는 쉼터에 방문한 시민들에게 무선 인터넷과 충전 시설을 제공한다.
기후동행쉼터로 지정된 매장은 시민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입구에 인증 현판을 부착되한다.오는 15일부터 PC 또는 모바일‘서울안전누리’사이트의 재난안전시설 페이지에서 해당 매장의 위치와 운영 시간을 공지할 예정이다.
유창수 서울시 행정2부시장은 “특히 폭염의 경우 일상 곳곳에 자리한 기후동행쉼터 등 다양한 공간들이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쉼터로서 기능할 수 있도록 민간 협력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이현석 KT 커스터머부문장 부사장은 “KT 매장은 버스정류장과 시내 중심 상가 등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곳에 자리잡고 있어 더위를 피하기 좋다”며 “기후 위기에 취약한 계층을 보호하고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운영 매장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 포켓몬 합성 월드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신 포켓몬 합성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건설업자로부터 성접대 등 뇌물을 받은 의혹을 샀던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 사건을 재수사하고 그가 야밤에 몰래 해외로 출국하려던 것을 막은 일에 당시 검찰개혁을 바라는 많은 국민들이 박수를 쳤는데, 이 검사는 엉뚱하게 직권남용죄 등으로 검찰 수사와 재판을 받고 있다.
신 포켓몬 합성 월드컵,4일 미국 뉴욕의 한 애플스토어 외벽에 붙어 있는 애플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