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주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
집단 휴진을 선언한 전국의 의사들이,승주 로또오늘 서울로 모여들었습니다.
오늘은 하루만 진료를 거부하지만,정부가 의대 증원 재검토 등 요구 사항을 수용하지 않으면,오는 27일부터 무기한 휴진에 들어가겠다는 입장입니다.
연일 강경대응 입장만 반복하고 있는 정부는,승주 로또휴진으로 환자 피해가 확인되면 고발하겠다는 방침입니다.
첫 소식,이혜리 기자입니다.
◀ 리포트▶
병원을 떠난 전공의부터 휴진한 개원의까지.
거리로 나선 의사들이 서울 여의도 한복판 5개 차선을 가득 메웠습니다.
머리 위로는 '필수 의료 붕괴된다'는 대형 현수막이 펼쳐집니다.
"의료농단 교육농단 국민건강 위협한다!<위협한다!>"
오늘 하루 전국 의료기관의 집단 휴진을 강행한 대한의사협회가 대규모 집회를 열고 정부의 의료 정책을 규탄했습니다.
의협 추산 4만 명,경찰 추산 1만 2천 명이 참가했습니다.
[최세훈/서울아산병원 흉부외과 교수]
"애당초 가능하지 않은 거를 정부가 무리하게 주장하는 거기 때문에 이건 정부가 멈춰야 되는 거예요."
2시간 내내 '의료 농단'이라며 목소리를 높힌 이들은 의대 정원 재논의 등의 요구가 받아들여지지 않을시 무기한 휴진에 들어가겠다고 선언했습니다.
[임현택/대한의사협회장]
"의사들의 정당한 요구를 정부가 받아들이지 않을 경우 우리는 오는 27일부터 무기한 휴진에 들어갈 것입니다."
의사협회는 이렇게 서울 도심 대규모 집회를 열어 대정부 투쟁 수위를 높이는 모습이지만,승주 로또정부는 강경 대응 방침을 굽히지 않고 있습니다.
정부는 진료 거부를 강요했다며 의협을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한 데 이어 휴진으로 환자 피해가 확인되면 고발하겠다고 경고했습니다.
미리 신고한 휴진 사유가 거짓으로 드러나면 의사 면허를 정지하는 등 법대로 엄정 대응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
"정부는 국민의 생명과 건강을 지킬 책무가 있는 만큼 환자를 저버린 불법 행위에 대해서는 엄정 대처할 수밖에 없습니다."
교육부는 의대 교수들이 집단 휴진에 참여해 진료를 거부하면 징계를 받을 수 있다는 경고성 공문을 40개 의대에 보냈습니다.
MBC뉴스 이혜리입니다.
영상 취재 : 김승우·이관호 / 영상 편집 : 장예은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승주 로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승주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대전에는 연구기관 45개와 연구소 기업 298개가 있으며, KAIST에서는 연간 약 2000명 규모의 바이오 핵심 인재가 배출되고 있다.
승주 로또,결국 피해 여성이 경찰에 신고하자 A씨는 카카오톡 대화명을 '내일까지 답 없으면 다 끝내자'로 바꾼 뒤 "무슨 생각으로 신고를 한 거냐", "경찰이 한 번 더 전화 오면 너도 고소할 거다"라며 이틀간 1천회가량 문자메시지와 카카오톡 '폭탄'을 보낸 것으로 조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