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멜버른 지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진=JTBC 보도 화면 캡처
[파이낸셜뉴스] 경기도 성남의 한 학원 강사가 일대일 수업을 하며 제자인 동성 고등학생을 성추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8일 JTBC 보도에 따르면 경기 성남시 한 학원은 '관리형 학원'이라고 홍보하며 원생들을 모집했다.강사가 1대 1로 학생의 친구 관계와 생활 습관까지 밀착해서 관리해 준다는 것.
피해 남학생 A군은 지난해 11월 해당 학원을 찾았다.그런데 1대 1수업을 할 때마다 이상함을 느꼈다.강사가 손을 잡고 발을 비비는 등 스킨십을 하기 시작한 것이다.강사는 성적을 높이기 위한 과정이라고 설명했다.
일주일 뒤에는 휴대전화 검사를 했고 성관계 경험이 있는지도 물었다.이 또한 관리 차원이라고 했다.
특히 강사는 성병을 검사해주겠다며 화장실에서 A군의 신체 부위도 만진 것으로 전해졌다.
혐의가 있다고 판단한 수사기관은 강사는 지난달 재판에 넘겼다.이에 학원 측은 학생 주장일 뿐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한 상황.
경찰은 피해자가 더 있는 것으로 판단,호주 멜버른 지도자세한 내용을 조사 중이다.
#성추행 #동성제자 #관리형학원
호주 멜버른 지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호주 멜버른 지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그는 자신의 계획을 모두 밝히며 현종을 극한으로 몰아간다.
호주 멜버른 지도,이어 “피해자를 일방적으로 폭행한 사실을 고려하면 실형을 선고할 수밖에 없는 사안”이라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