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프스베르크 안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기 성남의 한 아파트 창문에 박쥐가 나타나 화제다.
11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이날 오후 성남시 수정구 신흥동 소재 모 아파트 25층 A씨(30) 집 거실 창문에 사람 주먹 크기만 한 박쥐 2마리가 나타났다.이 아파트에 출현한 박쥐는 우리나라에 많이 분포하고 있는 안주애기박쥐로 추정된다.
A씨는 박쥐는 방충망에 막혀 집 안으로는 들어오지 못한 채 2시간가량 창문 곳곳을 기어 다니다가 다시 날아갔다고 전했다.그는 "집으로 박쥐가 날아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어서 조금은 무서웠다"며 "창문을 닫은 채로 있었기 때문에 별다른 피해가 없어 관계 당국에 신고하지는 않았다"고 설명했다.
경기도야생동물구조관리센터에 따르면 도내 박쥐 구조 건수는 2021년 30건,볼프스베르크 안정2022년 14건,볼프스베르크 안정지난해 14건이다.올해 현재까지는 8건이 집계됐다.
경기도야생동물구조관리센터 관계자는 "주택 개발로 인해 서식지를 잃은 박쥐가 원 서식지를 찾아가려다 아파트 창문 등에 나타나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박쥐는 이번 사례처럼 쉬다가 돌아가는 경우가 많으므로,볼프스베르크 안정다시 날아갈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고,볼프스베르크 안정불편하다면 보호 장갑을 착용한 뒤 (창문 등에서) 떼어내 다른 곳으로 옮겨줘도 된다"고 덧붙였다.
볼프스베르크 안정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볼프스베르크 안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또 다른 상급종합병원 관계자는 “당장 지금부터 수익을 고민해야 하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볼프스베르크 안정,채 국장은 “예비문화유산은 반출·거래에 제한을 두진 않겠지만 국가가 일종의 ‘꼬리표’를 붙여 관심을 갖겠다는 의미”라고 부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