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토리파

NoiseAware Blog

7비트 카지노 무료 칩

토리파

토리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홍콩·싱가포르도 월 100만원에 쓰는데…"

[서울=뉴시스]서울시,<a href=토리파외국인 가사관리사 제도 도입 앞둬.2024.07.07.(사진=서울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서울=뉴시스]서울시,토리파외국인 가사관리사 제도 도입 앞둬.2024.07.07.(사진=서울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박대로 기자 = 오세훈 서울시장이 오는 9월부터 투입되는 필리핀 가사관리사(가사도우미)와 관련,200만원 규모 월급이 일반 가정에 부담이 될 수 있다며 우려를 드러냈다.

오 시장은 7일 KBS 일요진단에 출연해 "9월부터는 (가사관리사가) 현장에 투입된다"며 "일단 100명으로 시작되고 내년에 500명,토리파그 다음해에 1000명 이런 식으로 늘려가면서 시행착오를 줄여가면서 다듬어가면서 늘릴 생각"이라고 밝혔다.

그는 필리핀 가사관리사를 쓰는 가정이 홍콩이나 싱가포르에 비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한다고 꼬집었다.오 시장은 "안타까운 것은 홍콩이나 싱가포르 같은 경우에는 월 100만원 정도로 충분히 필리핀 가사노동자나 양육 도우미 같은 분들을 쓰실 수가 있는데 우리는 최저임금이 외국인에게도 적용되도록 법이 돼 있기 때문에 할 수 없이 200만원 정도를 드려야 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렇게 되면 맞벌이하시면서 아이를 돌보는 게 힘들어진다"며 "그분들을 쓰고 싶어 하는 분들에게 충분한 도움이 될는지가 사실 조금 의문이긴 하다.좀 아쉬운 부분"이라고 덧붙였다.

오 시장은 더불어민주당 때문에 필리핀 가사관리사 임금을 낮출 수 없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그는 "저는 그래서 그분들 나라를 기준으로 그분들 나라에서 이 정도 금액을 벌 수 있다면 그것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해서 금액을 좀 낮추는 것도 좋지 않겠나 이런 의견을 갖고 있다"며 "그런데 민주당이나 이른바 진보 좌파 쪽에서는 우리 기준으로 최저임금을 줘야 된다고 아주 고집스럽게 원칙을 지켜야 된다고 한다.지금 국회 상황이 여소야대다.그래서 제 뜻대로 안 되고 있다"고 말했다.

오 시장은 월급 100만원 수준이 적당하다는 견해를 재차 밝혔다.그는 "그 나라 기준으로 월 수입이 50만 원도 안 되는 나라"라며 "100만원 드리는 게 과연 인권을 침해하는 걸까 이런 사회적인 논의는 좀 활발하게 이뤄져야 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양육가정의 가사·돌봄 부담을 덜고 육아로 인한 여성의 경력단절을 막기 위해 '외국인 가사관리사 시범사업'이 올해 상반기부터 서울에서 시작된다.

맞벌이,한부모,임산부 가정 등 총 100가구를 대상으로 6개월 간 시행될 예정이다.시는 "외국인력 유입과 다가올 이민사회를 준비하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토리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토리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청년우대형 청약통장 가입자는 별도 신청이 없어도 청년주택드림청약통장으로 자동 전환된다.

토리파,86년생 뜻밖에 공명하니 이름이 사방에 떨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