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인테르 대 fc 포르투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할증 대상 1.3%.내달 갱신부터 적용
비급여 받지 않았다면 할인.5% 내외
금융위원회에 따르면 내달 1일부터 4세대 실손의료보험 가입자 중 비급여보장 특약 가입자는 보험료 갱신시 최근 1년간 받은 비급여 보험금에 따라 보험료를 할인,할증하는 비급여 보험료 차등제가 적용된다.가입자를 1~5등급으로 구분해 비급여 보험금을 받지 않은 1등급을 할인된 보험료를,인테르 대 fc 포르투 통계100만원 이상을 받아간 가입자(3등급 이상)는 할증된 보험료를 내야 한다.
비급여 보험료를 할인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가입자는 전체의 62% 정도다.등급은 1년 동안 유지되고,이후엔 직전 12개월의 비급여 보험금에 따라 매년 최초 보험료를 기준으로 다시 산정된다.할인율은 할증 재원으로 결정된다.이는 5% 내외일 것으로 예상된다.최초 계약 시 비급여보장 특약 보험료가 7500원이었고,이후 1년간 비급여 보험료를 받지 않았다면 1년 뒤 갱신 시 보험료는 7150원 수준으로 떨어진다.
4세대 실손의료보험은 가입자의 보험료 부담의 형평성을 높이기 위해 2021년 7월 출시됐다.지난해 말 기준 가입 건수는 376만건이다.전체 실손의료보험의 10.5% 수준이다.상품구조를 주계약인 '급여'와 특약인 '비급여'로 분류해 각각의 손해율에 따라 보험료를 매년 조정한다.전체 가입자의 보험료가 일률 조정되는 급여와 달리,인테르 대 fc 포르투 통계비급여는 차등 적용된다.비급여 보험금을 얼마냐 받았느냐에 따라 보험료가 달라진다.
한편,인테르 대 fc 포르투 통계보험사는 4세대 실손보험에 대한 보험료 차등제가 적용됨에 따라 소비자가 비급여 의료이용량을 관리하기 쉽도록 '비급여 보험금 조회시스템'을 구축해 운영할 예정이다.보험사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비급여 보험금 수령액,인테르 대 fc 포르투 통계보험료 할인·할증단계,인테르 대 fc 포르투 통계다음 보험료 할증단계까지 남은 비급여 보험금,인테르 대 fc 포르투 통계할인·할증 제외 신청을 위한 서류 등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