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vod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빙상연맹,스포츠윤리센터에 이해인 신고
부적절한 성추행 밝혀지면 정식 경찰 조사 의뢰
이해인 "고교 시절 연인이었고,연인 사이의 스킨십"
미성년자 A군,svod이해인의 입장에 반응 없어
[파이낸셜뉴스] 이해인의 "연인 이었고,그에 합당한 정상적인 스킨십이었다"라는 강한 해명에도 대한빙상경기연맹은 해외 전지훈련 기간 미성년자 이성 후배를 성추행한 혐의를 받는 피겨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이해인(고려대)을 스포츠윤리센터에 신고했다.
연맹은 26일 스포츠윤리센터에 관련 내용을 전달했고,스포츠윤리센터는 조사에 착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포츠윤리센터는 신고인을 비롯해 주변인 및 참고인,svod피신고인(가해자) 조사를 거칠 계획이다.조사 과정에서 중대한 행위가 발견되거나 수사가 필요한 사안이라고 판단할 경우 경찰 수사를 의뢰할 수도 있다.만약 부적절한 성추행으로 밝혀진다면 이해인의 선수 생활은 중대한 위기를 맞이하게 된다는 의미다.미성년자 사건이라는 점에서 처벌의 강도가 성인보다 훨씬 더 강할 가능성이 크다.
이해인은 지난 달 15∼28일 이탈리아 바레세에서 진행된 피겨 국가대표 전지훈련 기간 숙소에서 음주한 사실이 발각돼 연맹 스포츠공정위원회에 회부됐고,연맹은 조사 과정에서 음주 외에도 부적절한 행위가 벌어진 사실을 확인했다.
이해인은 미성년자인 이성 후배 A를 숙소로 불러 불쾌감을 주는 행위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이에 연맹은 지난 20일 이해인에게 A를 성추행한 혐의 등으로 3년 자격 정지 징계를 내렸다.
그러자 이해인은 27일 자신의 이름을 드러내고 반박에 나섰다.그는 "술을 마신 것은 깊이 반성하고 있지만 미성년자를 성추행한 것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피해자는) 내가 고등학생일 때 사귄 남자친구였고 이번 전지훈련에서 다시 사귀게 됐다"며 "연맹 조사를 받을 때 교제 사실을 말할 수 없었다"고 주장했다.
한편 이해인이 연인 관계라고 주장한 데 대해 A측은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았다
#이해인 #빙상연맹
svod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svod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삼성호암상 수상자들은 지난 30일 삼성전자·삼성바이오·삼성서울병원 등 임직원 약 3600명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특강을 진행했다.
svod,지난 30일 오후 4시20분께 주문진서 하혈소방 도움으로 헬기 탑승해 분당까지 이동 ◇연합뉴스 강릉 방문 중 양수가 터진 40대 산모가 헬기를 이용해 160여㎞ 떨어진 경기 성남 분당으로 이송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