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12일 야구 경기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SNS를 통해 오늘(3일) 하루 관심사와 누리꾼들의 반응을 알아보는 <오!클릭> 시간입니다.
비계 삼겹살 논란에 이어 이번에는 '비계 소고기' 차례인 걸까요.
한 정육식당에서 비계만 가득한 소고기를 팔았다는 사연이 전해져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오!클릭> 첫 번째 검색어는 '비계 소고기 내놓은 업주의 해명'입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비계 소고기'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글쓴이는 최근 남편이랑 힘든 월요일을 극복하고자 모처럼 소고기를 먹으러 갔다는데요.
한 정육식당에서 소 한 마리 600g을 시켰는데,2018년 8월 12일 야구 경기일정갈빗살 일부분이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하얗더라고 전했습니다.
글쓴이가 올린 사진을 보면 갈빗살이 사각형 모양으로 잘려 있는데요,붉은색 살코기 보다 흰색 지방 부위가 더 많아 보입니다.
차돌박이의 경우도 절반 정도가 흰색 지방으로 보이는데요,2018년 8월 12일 야구 경기일정글쓴이는 자신의 가족들이 전부 자영업을 해서 사정을 이해하기에 음식에서 이물질이 나오거나 불친절해도 토를 달지 않지만,2018년 8월 12일 야구 경기일정이건 정말 아닌 것 같아 식당 측에 원래 이렇게 흰 부분이 있는 게 맞냐고 물었다고 합니다.
그러자 식당 측은 "갈빗살은 원래 그렇다"고 답했다고 하는데요,2018년 8월 12일 야구 경기일정글쓴이는 다른 사람들 보기에는 어떠한지 궁금하다고 물었습니다.
누리꾼들은 "소기름이 불판 닦는 데 좋지 딱 그렇게 쓰면 되겠네요","평생 소고기도 안 먹어본 줄 아나 해명에 성의조차 없다","자꾸 이런 식당이 나오는 건 육식 대신 채식 권장하는 큰 그림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