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프라이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만배·신학림 구속기소…뉴스타파 불구속기소
[서울=뉴시스]최서진 기자 = 지난 대선에서 허위 인터뷰를 통해 윤석열 대통령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를 받는 화천대유자산관리 대주주 김만배씨와 신학림 전 언론노조 위원장이 8일 구속 기소됐다.지난해 9월 수사를 본격화한 이후 10개월여 만이다.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반부패수사1부(부장검사 이준동)는 이날 '대선개입 여론조작' 사건과 관련해 김씨와 신씨를 구속 상태로,건프라이머김용진 뉴스타파 대표와 뉴스타파 기자 한모씨 등 2명을 불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겼다.
이들은 대선을 사흘 앞둔 지난 2022년 3월6일 윤석열 당시 국민의힘 후보가 대검찰청 중수2과장이던 시절 부산저축은행 대출 브로커라는 의혹을 받은 조우형씨 수사를 무마했다는 허위 인터뷰를 보도한 혐의를 받는다.
검찰은 해당 인터뷰 내용이 사실과 다르며,건프라이머선거가 임박한 시점에 보도됐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대선 개입 의도가 있었다고 의심하고 있다.대장동 비리로 막대한 이익을 취득한 김씨가 자신의 범행을 은폐하기 위해 허위 프레임을 만들고,건프라이머본인과 친한 기자와 언론사를 통해 민의를 왜곡시키고 금품을 주고받은 사건이라는 게 검찰의 시각이다.
아울러 검찰은 김씨가 인터뷰 이후 신 전 위원장에게 건넨 1억6500만원이 허위 인터뷰 대가였다고 보고 있다.
검찰은 "피고인들이 죄에 상응하는 처벌을 받을 수 있도록 공소유지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건프라이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건프라이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송중기는 “처음이었는데, 부족한 입장에서 배우로서 도전해보고 싶은 부분이었다.
건프라이머,저자는 오랜 시간 화폐의 변천을 추적한 결과 “이미 법정화폐 제도가 질서 있는 붕괴를 시작했다”고 말하고, 이 같은 주장을 입증하기 위해 전체 512쪽 짜리 책의 절반을 할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