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ㅍㅡ로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접경 지역 주민들,오늘의 ㅍㅡ로야구대북 전단 살포로 큰 고통"
"남북 관계,오늘의 ㅍㅡ로야구대화를 통한 평화적인 해결 필요"
가톨릭동북아평화연구소,오늘의 ㅍㅡ로야구YMCA 경기도협의회 등 24개 평화·통일 민간단체로 구성된 '한반도 평화를 염원하는 범시민 일동'은 26일 오전 11시 경기 파주시 임진각 망배단에서 '대북 전단 살포 즉각 중단 촉구' 기자회견을 열었다.
범시민 일동은 "풍선을 이용한 대북전단 살포는 남북 간의 불필요한 긴장을 조장하고 한반도 평화에 악영향을 미칠 뿐 아니라 접경 지역 주민들의 생활을 위협하는 행위"라며 "탈북민 단체는 이러한 행위를 즉시 중단하라"고 밝혔다.
이들은 또 "대북전단은 과거에도 여러 차례 남북 간 갈등을 유발해 왔고 현재의 불안정한 상황에서는 그 파장이 더욱 클 것"이라며 "특히 접경 지역 주민들은 대북전단 살포로 인해 큰 고통을 겪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접경 지역 주민들이 불안 없이 생활할 수 있도록 정부와 경기도가 조치를 취해야 한단"며 "남북 관계 개선을 위해 대화를 통한 평화적인 해결이 필요하다"라고 제시했다.
북한은 지난 24일 밤부터 이날까지 대남 오물 풍선 또다시 살포했다.올해 여섯 번째다.
앞서 북한은 지난달 28일부터 지난 9일까지 우리 측으로 쓰레기를 담은 풍선을 네 차례 살포했다.
북한의 행위에 반발한 탈북민 단체 자유북한운동연합은 지난달 10일과 지난 6일 북한으로 대북 전달을 살포했다.
지난 20일 밤에도 경기 파주에서 북한으로 또다시 전단 30만장을 날려 보냈고 다른 탈북민 단체인 겨레얼통일연대도 지난 7일 대북 전단을 살포한 것으로 파악됐다.
탈북민 단체의 대북전단 살포가 이어지고 북한 역시 맞대응을 하며 접경 지역 주민들의 불안이 커지자 경기도는 파주에서 대북전단을 살포한 단체를 항공안전법 위반으로 파주경찰서에 수사 의뢰했다.
김경일 파주시장도 국회 등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행정력을 총동원해 대북전단 살포를 원천적으로 봉쇄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파주지역 일부 주민들은 탈북민 단체의 대북전단 살포와 관련해 다음 달까지 반대 집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오늘의 ㅍㅡ로야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오늘의 ㅍㅡ로야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1997년 닥터 슬럼프 애니메이션 제작이 결정되며 원화를 담당했고, 그 이후에도 샌드랜드, 네코마인, 은하패트롤 쟈코 등 단편만화 작업을 꾸준히 하고 86년부터 작업해온 드래곤 퀘스트 디자인 일도 계속하며 펜을 놓지 않았다고 합니다.
오늘의 ㅍㅡ로야구,또 다른 공동 소장인 조경현 교수는 KAIST 출신으로, 뉴욕대에 임용된 지 4년 만인 지난 2019년 종신교수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