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원정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북한의 대러 포탄·탄도미사일 수출 규탄”
“중국은 결정적 러 조력자… 지원 중단을”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회원국 정상들이 10일(현지시간) 북한과 러시아의 군사 협력 강화에 깊은 우려를 표명했다.
나토 창립 75주년을 맞아 미국 워싱턴에서 회의를 하고 있는 나토 정상들은 이날 공동성명에서 “우리는 다수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안보리)의 결의를 위반하는 북한의 대(對)러시아 포탄·탄도미사일 수출을 강력히 규탄하며 북한과 러시아의 관계 심화를 큰 우려를 갖고 주목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상들은 북한과 이란이 탄약과 무인기(UAV) 등 직접적인 군사 지원을 통해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략을 지원하고 있다며 이런 행위가 “유럽·대서양 안보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국제 (핵) 비확산 체제를 약화한다”고 규탄했다.
아울러 정상들은 중국을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략전을 돕는‘결정적 조력자(decisive enabler)’로 규정하고 중국의 지원 때문에 러시아가 이웃과 유럽·대서양 안보에 가하는 위협이 증가했다고 지적했다.그러면서 중국에 러시아의 전쟁 노력에 대한 모든 물질적·정치적인 지원을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구체적으로는 러시아가 방위산업에 사용할 수 있는 무기 부품 및 장비,프리미어리그 원정경기원자재 등 이중용도 물품 이전을 중단하라고 했다.중국의 야망과 강압적인 정책이 지속적으로 나토의 이익,프리미어리그 원정경기안보,프리미어리그 원정경기가치에 도전이 되고 있다고 정상들은 평가했다.
정상들은 또 중국이 핵무기를 빠르게 확충하고 있다며 핵무기 위험을 줄이기 위한 대화에 참여하고 우주와 사이버 공간에서 책임 있게 행동할 것을 중국에 촉구하기도 했다.
나토 정상들은 11일 한국·호주·일본·뉴질랜드·유럽연합(EU) 정상들과의 합동 회의 자리에서 공통의 안보 도전과 협력 분야를 논의한다고 밝혔다.정상들은 “인도·태평양 지역에서의 (상황) 전개가 유럽·대서양 안보에 직접적인 영향을 준다는 점에서 인도·태평양은 나토에 중요하다”며 “유럽·대서양 안보에 대한 아시아·태평양 파트너들의 지속적인 기여를 환영한다”고 덧붙였다.
프리미어리그 원정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리미어리그 원정경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The Southeast Asian country is renowned for its beautiful tropical landscapes, abundant oil and natural gas resources.
프리미어리그 원정경기,임상2상을 성공적으로 마치면 기술이전을 추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