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5회 로또당첨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회·대통령실 출입 남성 기자 3명,1015회 로또당첨번호기자들 신체부위 품평에 정치인 성희롱
서울신문 28일 해고 결정 “피해자분들에게 죄송…재발 방지 힘쓰겠다”
앞서 미디어오늘은 국회와 대통령실 등을 출입하는 정치부 기자 3명이 최소 8명 이상의 동료 기자와 정치인을 성희롱한 사건을 보도했다.
해당 단톡방에선 취재 현장에 대기하고 있는 기자들의 모습을 촬영하고 성희롱하거나,1015회 로또당첨번호특정 인물의 신체 부위에 대해 성희롱하기도 했다.성희롱 대상은 남성과 여성 기자 모두를 향했고 여성 정치인도 성희롱 대상이 됐다.
단톡방에 참여한 3명 중 A기자가 소속된 서울신문은 보도 다음날인 28일 오후 해당 기자를 해고했다.서울신문은 보도 직후 해당 기자를 업무 정지시켰고,진상조사위원회를 거쳐 징계위원회를 통해 해고 조치를 결정했다.해당 기자는 사흘 안(영업일 기준)에 재심을 신청할 수 있다.
서울신문 관계자는 "본인이 카카오톡에 나온 모든 내용은 사실이라고 인정했고 그 부분에 대한 반성도 했다"며 "사안의 중대성에 비춰 (징계위를) 원래 다음주 초에 하려고 했는데 의견을 종합해 빠르게 조치했다"고 말했다.
서울신문 관계자는 "본인이 모든 사실을 인정한 만큼 불미스러운 일이 일어난 데 대해 굉장히 죄송스럽다"며 "피해자분들에게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1015회 로또당첨번호유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성인지 관련 교육을 강화하는 등 예방에 더 힘쓰겠다"고 말했다.
A기자 외의 두 기자가 소속된 뉴스핌,1015회 로또당첨번호이데일리도 각각 해당 기자들을 업무 정지했고 향후 진상조사를 거쳐 징계 절차 등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1015회 로또당첨번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1015회 로또당첨번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특히 ‘빅3’ IT서비스 업체들의 글로벌 확장 움직임이 꿈틀대고 있다.
1015회 로또당첨번호,8종은 정품 의약품인 비아그라정(주성분: 실데나필), 시알리스정(주성분: 타다라필), 레비트라정(주성분: 바데나필)을 위조한 가짜 의약품, 6종은 피의자가 임의로 제조한 불법 의약품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