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로스 메디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이버 범죄 사례 등 담겨
예방·대응 교육 활성화 기대
[서울경제]
안랩(053800)은 초등학교 교사들이 사이버 보안 교육에 활용할 수 있도록 자체 제작한 사이버 보안 교안인‘개인정보 해킹으로부터 살아남기’를 배포했다고 8일 밝혔다.
안랩의 보안 교안에는 △사이버 범죄 사례 및 보안 개념 소개 △학습 내용을 쉽게 익힐 수 있는 게임 활동 △교사 참고용 지도안 등 교사들이 즉시 사이버 보안 교육에 활용할 수 있는 콘텐츠 등이 담겼다.
특히 실제 사이버 범죄 사례를 기반으로 다양한 사이버 범죄 예방·대응을 위한 실용적인 내용을 담았다.안랩은 이를 위해 내부 보안 전문가의 의견을 바탕으로 초안을 작성해 수정청소년수련관,우로스 메디치위례중앙초등학교 등에서 정보보안 시범수업을 진행하며 피드백을 반영했다.
인치범 안랩 커뮤니케이션실 상무는 “이번 보안 교안으로 초등학생 등 저연령층을 노린 사이버 범죄에 대한 예방·대응 교육이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며 “안랩은 앞으로도‘안전해서 더욱 자유로운 세상’라는 비전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우로스 메디치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우로스 메디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민주당 중앙당선거관리위원장 박범계 의원은 6일 오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4-6차 경선지역 20개 지역구의 개표 결과를 발표했다.
우로스 메디치,5% 늘어LG이노텍·넷마블·비에이치 상향[이데일리 김소연 기자] 코스피가 박스권을 지속하며 국내 투자자들의 눈은 실적에 쏠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