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리ss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광위,나폴리ssc“국가교통계획 본사업 반영,나폴리ssc의결,나폴리ssc고시,나폴리ssc예비타당성조사 면제 등 신속한 행정절차 착수”
국토교통부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대광위)가 수도권 전철 5호선 김포·검단연장 관련 사업 확정을 위한 공청회를 개최해 주목된다.
5호선 김포·검단 연장을 놓고 인천·김포가 합의하지 못하는 가운데 대광위가 직권으로 노선결정에 나서는 게 아니냐는 분석도 나온다.
3일 김포시와 대광위 등에 따르면 대광위는 제4차 대도시권 광역교통시행계획에 5호선 김포·검단 연장을 추가·변경하기 위한 공청회를 오는 12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연다.
이 사업(서울 방화역~인천 검단신도시~김포 한강신도시)은 그간 제4차 계획 상 추가 검토사업으로 존재해 공청회를 통해 전문가 의견과 주민 건의사항 등을 반영해 본 사업으로 확정한다.
대도시권 광역교통시행계획은 광역교통시설 확충과 광역교통체계 효과적인 개선을 위해 국토부가 5년 단위로 세우며 지난 2021년 수립한 4차계획은 내년까지 적용된다.
대광위는 이 사업을 국가교통계획 본사업으로 반영한 뒤 최종 의결해 고시와 예비타당성조사 면제 등 신속한 행정절차에 나서겠다고 밝혀 양 지자체간 협의가 안될 경우 직권으로 노선을 확정할 수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지난해 말 개정된 대도시권광역교통 관리에 관한 특별법에 따라 대광위가 직권조정 권한을 행사할 수 있다는 전망이다.
대광위 관계자는 “연장 노선 관련 김포시와 인천시가 합의해 결정하는게 대광위의 기본 입장”이라면서도 “일정 시점까지 합의되지 않으면 개정된 법률에 따라 대광위가 직권으로 조정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나폴리ssc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나폴리ssc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어 "집중호우가 내리는 상황에서 제방 너머 피고인의 부모 또는 친구가 거주하고 있더라도 걱정하지 말라는 말을 했을지 묻고 싶다"며 A씨를 꾸짖었다.
나폴리ssc,이에 한국 외교부는 "입에 담을 수 없는 발언"이라며 "중국의 국격을 의심케 하는 심각한 외교적 결례임을 지적하지 않을 수 없다"고 강하게 반발했고, 싱하이밍 주한 중국대사를 초치해 항의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