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 비트 24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고려대 등 일부 의과대학이 8일부터 재외국민·외국인전형 원서접수를 시작한 가운데,바이 비트 24교육부가 "2025학년도 의대 증원은 확정됐다"는 입장을 재확인했다.
심민철 교육부 인재정책기획관은 이날 출입기자 정례브리핑에서 "2025학년도 의대 증원은 법령이 정한 절차에 따라 확정됐다"고 밝혔다.
심 기획관은 "오늘부터 대학별로 재외국민 전형이 들어가는 상황이기 때문에 돌이킬 수 없다"며 "여러 차례 말씀드렸지만 2025학년도는 확정이라는 점을 의료계에서 충분히 감안했으면 한다"고 했다.
교육부와 대학가에 따르면 전체 의대 40곳 중 재외국민·외국인 특별전형을 실시하는 대학은 총 12곳이다.그중 9곳이 이날부터 원서접수에 들어갔고 1곳은 9일 시작한다.
의대 교수들이 의대 평가인증을 맡은 한국의학교육평가원(의평원)을 압박하지 말라며 잇따라 비판 성명을 내는 것에 대해서는 "서로 오해하는 부분도 있을 수 있어 접점을 찾아가는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밝혔다.
심 기획관은 "평가인증에 대해 의료계는 정부에 대한 걱정이 있고 정부는 의평원에 대한 걱정이 있다"면서도 "의학교육의 질을 향상해야 한다는 목표에 대해서는 정부와 의료계가 다르지 않다"고 강조했다.
앞서 오 차관은 4일 '의대 교육 관련 긴급 브리핑'을 열어 "의평원 원장이 (의대 증원으로 인한) 교육의 질 저하에 대해 근거 없이 예단해 언론 인터뷰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불안감을 조성하는 것에 대해 깊은 우려와 유감을 표한다"고 직격했다.
바이 비트 24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바이 비트 24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지지통신도 일본은행이 정책 전환을 위해 최종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바이 비트 24,Internet Explorer 10 이상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거나, 최신 버전의 Chrome에서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