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평생 잊지 않고 반성하고 사죄하면서 살겠다"
20년 전 경남 밀양시에서 발생한 '여중생 집단 성폭행 사건' 가해자로 추정되는 남성이 얼굴을 공개하고 사과했다.
유튜브 채널 '밀양더글로리'에는 지난 14일 '밀양 성폭행 가해자 이XX 공개 영상 사과문(칭찬 적지마세요)'라는 제목의 약 3분짜리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는 한 남성이 모자이크 처리하지 않은 얼굴로 등장해 "무슨 말부터 해야 할지,영통 로또많이 생각해 봤다"며 담담한 목소리로 말을 시작했다.
이어 이 남성은 "저는 20년 전 있었던 사건에 대해서 피해자분께 사죄드리기 위해 영상을 찍고 있다.2004년부터 지금까지 제가 감히 짐작할 수 없는 그런 고통 속에서 살아온 피해자분께 지금 이 영상을 빌어서 너무나도 죄송하고 또 죄송하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영상을 찍기까지 겁도 많이 나고 두렵기도 했고,영통 로또시간이 흘러갈수록 숨기고 싶고 더 피하고 싶고 그랬던 것 같다"며 "어떠한 사죄를 하더라도 용서받기 힘들 다는 것을 알지만 그래도 정말 진심을 담아서 다시 한번 사죄드리겠다"고 읍소했다.
그는 "피해자분께는 아픈 상처겠지만 저는 평생 잊지 않고 반성하고 또 반성하고 사죄하면서 살아가겠다.다시 한번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말하며 영상을 끝냈다.
영상 아래에는 "칭찬,영통 로또좋은 말은 삭제한다.시간이 흘러 피해자분이 용서를 하신다면 그때 보상하기로 약속했다"는 글이 첨부됐다.
다만 영상 속 남성은 자신이 사건 가해자라고 밝혔으나 실제 해당 사건 가해자 중 한 명인지는 확인되지 않았다.
밀양 집단 성폭행 사건은 지난 2004년 경남 밀양에서 44명의 남학생이 여중생 1명을 온라인 채팅으로 유인한 뒤 1년간 집단으로 성폭행한 사건이다.당시 검찰은 성폭행에 직접 가담한 가해자 10명을 기소했고,영통 로또기소된 이들은 보호관찰 처분 등을 받았다.20명은 소년부에 송치되거나 풀려났고,영통 로또나머지 14명은 합의로 공소권 상실 처리를 받았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영통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영통 로또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그리고 그 누구도 우리에게 뭐라고 하지 않는다 이건 굉장히 좀 안타까운 일이고요.
영통 로또,나영석 PD "배우만 섭외? 스케줄 확보 편해…예능인 1년 걸려"뉴스 기사[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나영석 PD가 배우들의 예능 섭외 이유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