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로봇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골프선수 출신 박세리 씨가 기자회견장에서 눈물을 보였습니다.자신이 만든 재단의 문서를 위조한 아버지를 고소한 이유를 밝히는 자리였습니다."재단 이사장으로서 자신이 먼저 부친 고소 의견을 제시했다"며 이제 아버지의 빚을 더이상 갚지 않겠다고 했습니다.
정은아 기자입니다.
[리포트]
한국 여자골프의 전설 박세리씨가 기자회견 도중 눈물을 보입니다.
박세리 / 박세리희망재단 이사장
"제가 감당할 수 있는 수위가 이미 선을 넘어섰기 때문에,i 로봇한 번 정리가 되면 또 다른게 수면으로 올라오고,i 로봇하나가 또 정리가 되면 또."
박씨가 이사장으로 있는 박세리희망재단이 아버지를 사문서 위조 혐의로 고소한 이유를 밝히는 자리였습니다.
박씨는 아버지를 고소하자고 제안한 건 본인이었다고 했습니다.
박세리 / 박세리희망재단 이사장
"제가 먼저 말씀을 드렸고 이 상황에 대해서 심각성을 말씀을 드렸고.제가 먼저 한 표를 먼저 낸 것 같고 전 그게 맞다고 생각을 했고."
박씨의 아버지는 새만금에 골프학교 설립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박세리희망재단의 도장을 위조한 혐의로 검찰에 넘겨졌습니다.
박세리 씨는 아버지가 재단에서 어떠한 역할도 하지 않고 있으며,i 로봇앞으로도 그럴 것이라는 뜻을 분명히 했습니다.
박세리 / 박세리희망재단 이사장
"더 이상 저에게 어떤 채무 관련이 있어서 들어와도 제가 더 이상 책임질 수 있는 방안이 없다고 말씀드리는 거예요."
박씨는 부친과의 갈등을 공개한 이유에 대해 "골프 후배들을 도우려는 목적으로 만든 재단이 논란이 되는 걸 막기 위해서"라고 했습니다.
TV조선 정은아입니다.
i 로봇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i 로봇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DJ 청와대에서 제1부속실장을 지낸 김한정 의원이 하위 10% 통보를 받았고, 하위 20% 평가에 반발하며 탈당을 예고했던 '동교동계' 설훈 의원은 27일 비공개 의원총회에서 “당 대표와 사무총장이 같이 물러나라.
i 로봇,"이번 선거는 정부 심판" 이재명이 강조한 까닭이 대표는 "민생 파탄에 전적으로 책임 있는 정부·여당이 폭력적으로 국정을 운영하고 있다"며 "카이스트 학위 수여식에서 소위 '입틀막', 입을 틀어막고 강제로 끌어내는 사건이 있었다"고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