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아시안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제주 관광의 부정적 이미지를 개선하기 위한‘제주관광혁신 비상대책위원회’가 출범했다.
24일 제주도에 따르면 제주관광 비대위는 오영훈 제주지사와 양문석 제주상공회의소장이 비대위 공동위원장을 맡았고,제주도 관광 관련 실장·국장과 관광 유관기관,업체 대표,전문가 등 27명으로 구성됐다.
비대위는 제주도관광협회에‘제주관광 서비스센터’를 설치해 운영하기로 했다.제주관광 서비스센터는 최근 불거진 비계 삼겹살과 바가지 요금 등 관광객의 불만 사항을 즉각 해결하는 등 관광 품질 관리에 전력을 다할 예정이다.
기존 관광안내소의 기능에서 불편 신고 접수·대응 등으로 역할을 확대했다.관광안내소가 해결하기 어려운 사안은 자체 분쟁조정위원회를 통해 해결하도록 할 방침이다.
제주관광 비대위는 제주국제공항에서 기상 등으로 인한 대규모 결항편이 발생할 경우 공항 내 심야 체류객에 대한 숙박 안내와 교통편 해결 등을 진행한다.제주도는 공항 내 체류객 지원방안을 관계기관과 협의해 체류객 지원 관련 조례를 제정할 계획이다.
제주관광 비대위는 이와 함께 제주의 대외적 이미지를 회복할 새로운 제주여행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국민적 여행지로 재도약하기 위해 보전,금일 아시안컵공존,금일 아시안컵존중의‘제주와의 약속’을 결의했다.
오영훈 지사는 “전체적으로 전년 동기 대비 관광객은 증가했지만,금일 아시안컵관광업계의 위기의식이 높은 만큼 면밀한 분석과 진단이 중요하다”면서 “비상한 각오로 이 문제를 해결하고 의지를 다져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금일 아시안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금일 아시안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러면서 “지난 정부부터니까 한 7년은 됐다.
금일 아시안컵,김은영 기자2일 차 야외 공연장을 빠져나오면서 만난 광안동에 사는 82세의 한 어르신 소감엔 콧날이 시큰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