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uittreksel kbo aanvragen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이터,uittreksel kbo aanvragen안사(ANSA) 통신에 따르면 교황청 신앙교리부는 5일(현지시간) 성명에서 가톨릭교회를 분열시킨 비가노 대주교의 혐의에 대해 유죄가 인정된다며 파문했다고 밝혔다.
신앙교리부는 “교황을 인정하고 복종하기를 거부하고,uittreksel kbo aanvragen교황에게 복종하는 교회 구성원들과 친교를 거부하고 제2차 바티칸 공의회의 정당성을 거부하는 그의 공개적인 입장은 잘 알려져 있다”고 설명했다.
파문은 가톨릭교회 공동체에서 떨어져 나가는 것으로 가장 무거운 형벌이다.파문을 당하면 극히 예외적인 경우를 제외하고 가톨릭교회 공동체가 거행하는 모든 성사에 참여할 수 없다.
비가노 대주교는 성소수자를 향한 포용적 정책에 반발해 프란치스코 교황을‘거짓 선지자‘사탄의 하인’으로 부르며 2018년에는 교황의 자진 사임을 촉구하기도 했다.
이탈리아 출신인 그는 가톨릭 내에서 프란치스코 교황의 진보적 성향을 원색적으로 비난해온 대표적 보수 인사다.
프란치스코 교황은 2013년 즉위 이후 가톨릭교회가 소수자,uittreksel kbo aanvragen사회적 약자에 더 포용적으로 바뀌고 평신도의 목소리를 존중해야 한다며 진보적 개혁을 밀어붙여 가톨릭 내 보수진영과 마찰을 빚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