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맨유 대 애스턴 빌라 fc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역주민 문자 발송·집중 방제 등 실시
'말라리아 경보'는 전국 말라리아 주의보 발령 이후 첫 군집사례가 발생하거나,맨유 대 애스턴 빌라 fc 라인업매개 모기 하루 평균 개체수가 시·군·구에서 2주 연속 5.0 이상인 경우 지역사회 내 유행을 차단하기 위해 내려진다.질병관리청은 지난달 18일 전국에 말라리아 주의보를 발령한 바 있다.이번 말라리아 경보는 양천구에서 2명의 첫 군집사례가 발생함에 따라 이뤄진 조치다.
시는 양천구 군집사례 환자들의 추정 감염지역과 해당 지역 모기 서식 환경,거주지 점검,공동노출자,위험 요인 등을 확인하기 위해 심층 역학조사를 실시한다.또 지역주민에게 문자 발송,의사회·약사회를 통한 홍보,맨유 대 애스턴 빌라 fc 라인업집중 방제 등을 지원한다.
말라리아 초기증상으로는 두통,맨유 대 애스턴 빌라 fc 라인업식욕부진,오한과 고열이 나타난다.말라리아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모기에 물리지 않도록 야간활동을 자제하고,모기기피제를 사용하는 등 예방수칙을 준수하는 것이 중요하다.
올해 신고된 국내 말라리아 환자는 지난 5일 기준 234명이며,이 중 서울지역 환자는 43명(18%)이다.향후 시는 장마철 이후 증가하는 말라리아 매개 모기를 효율적으로 방제하기 위해 오는 24일 말라리아 위험지역 방역담당자를 대상으로 현장 실습 교육도 실시할 계획이다.
김태희 시 시민건강국장은 "시민들은 말라리아 예방수칙을 준수해달라"며 "위험지역 거주자나 방문자는 말라리아 의심 증상 발생 시 보건소 등 가까운 의료기관에서 신속하게 검사를 받길 바란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