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럼 fc 대 맨유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북 구미시 최초의 로봇 공무원인‘로봇 주무관’이 업무 시작 약 1년 만에 계단에서 추락해 파손됐다.
구미시는 지난 20일 오후 4시쯤 로봇 주무관이 구미시의회 1층과 2층 사이 계단에서 파손된 채로 발견됐다고 26일 밝혔다.
당시 행정서류 배달 업무를 위해 구미시의회 2층을 지나던 로봇 주무관은 갑자기 인근 계단으로 돌진한 것으로 전해졌다.약 2m 아래로 추락해 결국 작동이 완전히 멈췄다.
목격자들에 따르면 로봇 주무관은 사고 직전 제자리를 빙빙 돌며 서성였다고 한다.
이 로봇 주무관은 지난해 8월 1일 구미시청이 특별 임명한 인공지능(AI) 행정서비스 로봇이다.로봇 주무관은 공무원증을 부착하고 청사 본관 1층에서 4층을 다니며 부서 간 우편물과 행정서류 등을 배달하는 임무를 수행했다.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해당 로봇은 미국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베어로보틱스의 최신 기종으로 알려졌다.사용자가 목적지를 입력하면 로봇이 엘리베이터를 호출해 스스로 탑승하고 이동하면서 업무를 수행할 수 있게 설계됐다.
로봇 주무관의 정확한 사고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구미시 관계자는 국민일보와의 통화에서 “베어로보틱스에서 기계 (이상) 원인 분석을 하려고 로봇을 회수해 간 상황이다”며 “그전에는 사고 없이 잘 운행되고 있었다”고 말했다.
풀럼 fc 대 맨유 라인업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풀럼 fc 대 맨유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여러분에게 피로감을 안겨드린 게 너무 죄송하다"고 고개를 숙였다.
풀럼 fc 대 맨유 라인업, 소송은 변론기일 단계로 이 과정에서 병원 측은 “시험관 시술 상황에서 A씨가 자연임신을 했을 수 있다”며 그의 외도 가능성을 시사하는 듯한 주장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