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d 시스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함께 술 마시자" 요구하며 "병 X" 등 욕설…복부 등 10여차례 가격
계좌 번호 달라며 '횡설수설'…출동한 경찰에 "네가 돈 내라" 시비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새벽에 치킨집을 찾은 손님에게 함께 술을 마시자는 제안을 받은 가게 사장이 이를 거절하자 욕설과 함께 심한 폭행을 당했다는 사연이 전해져 공분을 사고 있다.
지난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2만원 벌려다 폭행당했네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충남 아산의 모텔촌 앞에서 작은 치킨집을 운영하고 있다고 자신을 소개한 글 작성자 A 씨는 "혼자 하는 작은 가게인데 저녁 8시 넘어 남자 한 사람이 들어왔다"며 1만1000원짜리 치킨 한 마리와 생맥주 한잔,그리고 소주 하나를 주문했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A 씨는 손님이 주문한 안주와 술을 가져다줬고 이 손님은 A 씨에게 계속해서 동석을 요구했다.하지만 술을 마시지 못하는 A 씨는 손님의 요구를 거절했고,ld 시스템그러자 손님은 욕설하며 바닥에 침을 뱉기 시작했다.
A 씨는 "상대하면 안 될 것 같아서 계산대로 와서 유튜브 등을 보고 있었는데,ld 시스템1시간쯤 지나서 계산한다며 계좌번호를 달라고 했다"고 말했다.
A 씨가 계좌번호를 알려줬지만,ld 시스템그 손님은 갑자기 횡설수설 대기 시작하면서 다시금 병X이라며 욕설했다.그러더니 손님은 고개를 숙이며 1시간 동안을 잠이든 상태로 있었고,ld 시스템문 닫을 시간 돼 그를 깨운 뒤 계산을 요구하자 또다시 욕설하기 시작했다.
결국 A 씨는 가게 밖으로 나가 경찰에 신고했고,ld 시스템그 뒤로 폭행이 이어졌다.
안경을 쓴 상태로 얼굴과 목,배 등을 10회 이상 가격당한 A 씨는 끝까지 참으며 상대하지 않았지만,경찰이 도착할 때까지 폭행은 이어졌다.
A 씨는 "끝까지 울분을 참고 참았다.하지만 경찰이 도착한 후에도 30분 이상을 경찰에게도 "네가 돈 내라"라며 시비를 걸더라.정말 어이가 없었다.스마트폰과 보디캠에 그대로 녹화된 모든 내용을 경찰이 확인해 갔다.그냥 주먹이 울고 또 울었다" 심경을 전했다.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현명하게 잘 참으셨어요","합의금 꼭 잘 받으시길 바란다","금융 치료 시원하게 해주세요" 등 반응을 보였다.
ld 시스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ld 시스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구강 청결제나 인후 스프레이도 입을 헹구고 시간이 흐른 뒤 다시 검사를 하면 아무런 문제가 없다.
ld 시스템,뉴스엔 유용주 yongju@▶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