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후쿠오카 5월 날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이런 가운데 경찰이 오늘(17일) 의사 1천여명이 리베이트 사건에 연루돼 있다고 밝혔습니다.고려제약으로부터 수백만원에서 수천만원대의 금품과 접대를 받은 혐의라고 했습니다.
경찰은 다른 제약사로 수사가 더 확대될 수 있다고도 강조했는데 최연수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서울 강남구에 있는 고려제약 본사입니다.
경찰이 지난 4월 이곳을 압수수색 했습니다.
고려제약 약을 처방해주는 대가로 의사들에게 불법 리베이트를 준 혐의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고려제약 관계자 8명,일본 후쿠오카 5월 날씨의사 14명이 입건됐습니다.
그런데,일본 후쿠오카 5월 날씨경찰이 오늘 수사 대상에 천명이 넘는 의사들이 올라있다고 밝혔습니다.
조지호 서울경찰청장은 "수백만원에서 수천만원대의 금품과 접대를 받은 걸로 보인다"며 "천여명을 상대로 곧 경위를 확인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서 "한 제약사만의 문제로 보이긴 적절하지 않은 면이 있다"며 "세무당국과 협의해 다른 제약사로 수사를 확대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불법 리베이트를 받은 의료인은 2개월에서 최대 1년까지 자격정지를 받게 됩니다.
자격정지 기간 의료행위를 하거나 3차례 이상 자격정지를 받으면 면허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경찰은 의협이 추진하고 있는 집단휴진에 대해 "보건당국과 협조해 현장 실사를 돕고 고발이 오면 수사를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영상디자인 김현주]
일본 후쿠오카 5월 날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일본 후쿠오카 5월 날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로버트 매닝 스팀슨센터 선임연구원은 “(한국이 분담하는 주한미군 주둔 비용인) 방위비 분담금을 100% 넘게 인상하라고 (1기 행정부 때에 이어) 거듭 압박하며, 요구가 관철되지 않을 경우 미군을 철수하겠다고 위협할 가능성이 없지 않다”고 내다봤다.
일본 후쿠오카 5월 날씨,DLG4 유전자는 뉴런 시냅스의 밀도를 조절하는 단백질 ‘PSD-95′를 만들고, PICK1 유전자는 AMPA의 신호 전달을 조절하는 단백질을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