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블록 체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천 미추홀구 빌딩 주차장에서 여성을 흉기로 위협해 900여만원을 빼앗아 달아난 30대 A씨가 18일 오후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받기 위해 인천지법에 모습을 드러냈다.
특수강도 혐의를 받는 A씨는 마스크와 모자를 눌러 쓰며 얼굴 노출을 최대한 피한 채 경찰 승합차에서 내렸다.
A씨는 금품을 빼앗으려 했는지와 처음부터 여성을 노렸냐는 취재진 질문에 “네”라고 답했다.
또 “범행 대상은 어떻게 정했느냐,java 블록 체인돈을 빼앗은 다음 피해자는 어떻게 하려고 했느냐”는 질문에는 “죄송하다,java 블록 체인보내주려고 했다”고 답했고,“공범은 없느냐”는 물음에는 “없다”고 답했다.
영장실질심사는 이날 오후 2시부터 시작했고,java 블록 체인구속 여부는 오후 늦게 결정될 예정이다.
A씨는 지난 12일 오후 8시56분께 빌딩 주차장 기둥 뒤에 숨었다가 피해자 B씨가 차량에 탑승하는 순간 조수석에 탑승,흉기로 위협해 결박했다.
A씨는 결박한 B씨를 뒷좌석에 태우고 여러 현금자동인출기를 돌면서 B씨 신용카드로 현금을 인출했다.
B씨는 1시간 정도 차 안에 갇혀있다 감시가 소흘해진 틈을 타 경찰에 신고했고 A씨는 나흘 만인 지난 16일 검거됐다.
경찰 관계자는 “돈이 필요했던 A씨가 모르는 사이인 피해자를 대상으로 범행한 것으로 보인다”며 “공범여부 등 구체적인 범행 경위를 수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java 블록 체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java 블록 체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A 씨는 "아들 말로는 기합을 받다가 그 친구가 기절을 해서 의무실로 옮겼는데 옮긴 상태에서 나중에 가봤더니 아이가 상태가 더 안 좋아서 민간병원으로 옮겼다"고 했다.
java 블록 체인,SK텔레콤은 GTAA 논의를 바탕으로 지난해 10월에는 도이치텔레콤과 텔코 LLM(통신사 특화 초거대 언어모델) 공동개발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