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렌 로페테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기 화성시가 전곡리 아리셀 공장화재와 관련해 정부에 '특별재난지역' 선포를 건의했다.
25일 시에 따르면 이날 정명근 화성시장은 재난안전대책회의를 열고 아리셀 화재피해의 본격적인 사고 수습에 나섰다.
시는 외국인 신원확인 및 유가족 수송대책 등 중앙부처를 포함한 범국가적 대응이 절실히 필요한 점을 감안해 정부에 특별재난지역 선포를 건의했다.또 사망자 구호금과 장례비 선지원 및 유가족 체재비 지원을 검토하고 있다.
장례지원 관련해서는 사망자별 담당자를 지정해 운영 중이다.신원확인이 완료된 사망자는 유가족과 면담을 진행해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통역 및 장례지원 등 발인 시까지 1:1 모니터링 체계를 유지할 방침이다.
정 시장은 "규정에 있는 지원책 이외에도 적극적 지원책 발굴이 필요하다"면서 "재난안전대책본부 반별 진행상황을 공유해서 유기적으로 대응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앞서 시청 5층에서는 지난 24일 오후 6시부터 피해통합지원센터가 운영에 들어갔다.이 센터는 행정안전부,고용노동부,주한중국대사관,훌렌 로페테기화성시로 구성된 상황총괄반과 경기도,훌렌 로페테기소방서,훌렌 로페테기경찰서,훌렌 로페테기출입국외국인청 등 9개 기관으로 구성된 통합지원반을 운영,상황종료 시까지 유가족 지원 및 사고 수습을 지원한다.
또한 시는 유가족들을 위해 시청 내에 피해가족 지원실(유가족 대기실)을 마련했다.희생자의 상당수가 외국인임에 따라 신원파악에 시간이 소요되는 점을 감안한 조치다.
이와 별도로 화재현장 주변의 대기오염물질 발행현황을 지속 파악하고 오염물질 하천유입방지를 조치하는 등 2차 피해를 방지하고 유사사고 방지를 위해 배터리 생산업체 점검을 강화할 계획이다.
훌렌 로페테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훌렌 로페테기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이번 행사는 역대 최대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훌렌 로페테기,이에 따라 국제 결혼한 부부가 혼인 무효 판결을 받으면 외국인 배우자의 한국 국적은 취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