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진출국 확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월드컵 진출국 확대228,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5일부터 프로모션 본격 시작
음료 4종 사이렌 오더로 구매 시
별 3개 추가 증정 이벤트 전개
음료 4종 사이렌 오더로 구매 시
별 3개 추가 증정 이벤트 전개
미국·일본 등 스타벅스 글로벌에서 인기 있었던 음료를 한국에서도 맛볼 수 있게 됐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개점 25주년을 기념하며 스타벅스 글로벌에서 인기 있었던‘프렌치 바닐라 라떼’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등의 음료와‘체다 & 에그 샌드위치‘등의 푸드를 오는 5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미국에서 출시했던 음료인‘프렌치 바닐라 라떼’를 국내 버전으로 재해석해 출시한다.톨 사이즈 기준 블론드 에스프레소 2샷을 넣어 진한 커피에 깊은 프렌치 바닐라 풍미가 특징이다.
일본의 2023년 베스트셀러 음료였던‘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도 선보인다.주황빛의 칸탈로프 멜론 청크와 멜론 베이스,멜론 휘핑크림을 통해 마치 한 통의 멜론을 먹은 듯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제주 팔삭 자몽 허니 블렌디드’도 소개한다.이 음료는 지난 2023년 여름 시즌 100만 잔 이상 판매된‘자몽 허니 레몬 블렌디드’의 새로운 버전으로,제주에서 나는 감귤류인 제주 팔삭을 활용해 달콤한 맛과 자몽의 쌉싸름한 풍미가 조화로운 음료다.
앞서 스타벅스는 지난 6월 25일 런던의 안개가 연상되는 비주얼의‘런던 포그 티 라떼’를 장마 시즌에 맞춰 선 출시한 바 있기도 하다.이 음료는 캐나다에서 비 오는 날 즐겨 마시는 음료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글로벌 스타벅스에서 인기리에 운영 중이며,따뜻한 아침 메뉴로 즐길 수 있는‘체다 & 에그 샌드위치’시리즈도 선보인다.부드러운 식감의 도톰한 오믈렛으로 속을 채운‘베이컨 체다 & 오믈렛 샌드위치,월드컵 진출국 확대담백한 닭 가슴살 햄에 그린 올리브 소스로 향긋함을 더한‘더블 치킨 브레스트 체다 & 에그 샌드위치’등 2종이 포함됐다.
라즈베리 잼과 꾸덕한 브라우니가 어우러진‘베어리스타 브라우니 케이크,25주년 고깔모자를 쓴 베어리스타가 돋보이는‘베어리스타 마스카포네 도넛,국내산 흑임자를 사용한‘부드러운 흑임자 롤’등 케이크와 빵도 함께 나온다.
이 외 스타벅스는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헤리티지 사이렌 로고를 활용한 텀블러,인형 등 MD 8종과 25주년 패키지를 적용한‘하시엔다 알사시아’원두를 출시한다.일부 매장에서는‘25주년 기념 모카포트 원두 세트’와 프랑스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인 베르나르도와 협업한 MD를 소개한다.
오는 5일부터 7일간 프로모션 음료 4종을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추가 별 3개를 제공하는 트라이 스타 대쉬 이벤트를 시작으로 내달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해 나간다.
월드컵 진출국 확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월드컵 진출국 확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러나 정 전 의원과의 경선에서 2위를 한 박 의원을 공천하지 않고 경선을 치르기로 결정한 데 이어, 강성 친명(친이재명) 지지층의 입김이 강하게 작용할 경선 방식까지 채택하면서 박 의원은 이중·삼중의 족쇄 속에서 경선을 치르게 됐다.
월드컵 진출국 확대,아울러 "수련기간 조정 등을 통해 필요한 시기에 전문의를 취득할 수 있도록 추진하겠다"며 "이 경우에도 수련의 질이 저하되지 않도록 프로그램을 보완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