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엔트리 주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왕,파워볼엔트리 주식정부 구성 요청해 공식 임명…다우닝가 10번지 첫 연설
(런던 AP 연합뉴스) 5일(현지시간) 영국 총리에 취임한 키어 스타머 노동당 대표가 총리 관저 앞에서 취임 연설을 하고 있다.2024.7.5
(런던=연합뉴스) 김지연 특파원 = 영국 총선에서 14년 만의 정권 교체에 성공한 노동당의 키어 스타머 대표가 5일(현지시간) 영국 신임 총리로 공식 취임했다.
전날 치러진 총선에서 제1야당이었던 노동당을 압승으로 이끈 그는 이날 총리관저인 다우닝가 10번지 앞에서 한 취임 연설을 통해 "우리는 영국을 재건할 것"이라며 "변화의 작업은 즉각 시작된다"고 밝혔다.
노동당은 이번 총선에서 하원 650석 중 648석이 확정된 가운데 412석을 얻어 압승하면서 정권 교체에 성공했다.
그는 "우리나라는 변화와 국가적 탈바꿈,파워볼엔트리 주식정치의 공공 서비스로 복귀를 결연히 결정했다"며 "상처와 신뢰 부족은 말이 아닌 행동으로만 치유될 수 있다"고 연설했다.
그러면서 선거 기간 공약한 부의 창출과 공공의료 국민보건서비스(NHS) 회복,더 안전한 국경,파워볼엔트리 주식청정에너지 강화 등을 다시 열거하면서 영국을 재건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여러분이 다시 자녀를 위해 더 나은 영국의 미래를 믿을 때까지 우리 정부는 매일 싸우겠다"며 "이제 여러분은 교리에 얽매이지 않고 여러분의 이익을 위해서만 움직이는 정부가 있다"고 말했다.
(런던 AFP=연합뉴스) 5일(현지시간) 영국 총리에 취임한 키어 스타머 노동당 대표와 부인 빅토리아 여사가 총리 관저인 다우닝가 10번지 앞에서 웃고 있다.2024.7.5
취임 연설엔 변호사 출신 보건 종사자인 부인 빅토리아 여사가 함께했으며 노동당 인사들과 지지자들이 다우닝가에 모여 연설을 지켜보며 환호성과 함께 총선 승리의 기쁨을 만끽했다.
스타머 총리는 연설에 앞서 런던 버킹엄궁에서 찰스 3세 국왕을 알현한 자리에서 차기 정부를 구성해달라는 요청을 받은 뒤 총리로 정식 임명됐다.
영국에서는 국가원수인 국왕이 총선 뒤 다수당 대표에게 정부 구성을 요청하고 대표가 이를 수락하면 행정부 수반인 총리가 된 것이다.
찰스 3세는 2022년 즉위한 이후 보수당의 리시 수낵에 이어 스타머를 총리로 임명했다.
총선에서 참패한 수낵 전 총리는 이날 오전 대국민 연설에서 사의를 표한 뒤 버킹엄궁에서 찰스 3세에게 사임을 보고했으며 찰스 3세는 이를 승인했다.
파워볼엔트리 주식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파워볼엔트리 주식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의협은 “이번 수가 협상을 통해 정부가 저수가로 왜곡된 필수의료를 실릴 의지가 없다는 것을 재차 확인했다"면서 "전 회원의 뜻을 모아 정부의 의료농단, 교육농단을 막아내고 의료 정상화를 반드시 이루겠다”고 말했다.
파워볼엔트리 주식,간상체는 수가 많고 빛에 훨씬 더 민감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