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앙 맥도날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국 파킨슨병 전문의가 지난해부터 올해 3월까지 8개월 동안 8차례 백악관을 방문한 것으로 드러났다.
8일(현지시간) 뉴욕타임스는 백악관 방문자 기록을 인용해 출입 의사는 월터 리드 육군의료센터 소속 신경과 전문의인 케빈 캐너드라며 이같이 전했다.
캐너드는 월터 리드 의료센터에 20년간 근무한 파킨슨병 전문가로,그는 링크드인 홈페이지에서 자신을 '2012년부터 백악관 의료팀을 지원하는 신경과 전문의'라고 소개하고 있다.
앞서 뉴욕포스트와 영국 일간지 가디언은 캐너드가 올해 1월 17일 백악관에서 심장병 전문의인 존 E.엣우드 및 또 다른 한 명과 함께 바이든 대통령 주치의인 케빈 오코너와 만났다고 보도했다.
카린 장-피에르 백악관 대변인은 다양한 전문가들이 현장에서 일하는 수천 명의 군인을 진료하기 위해 백악관을 방문한다는 공식 입장을 재확인하며,리그앙 맥도날드바이든 대통령은 파킨슨병으로 치료받은 적이 없다며 제기되는 의혹을 사실상 전면 부인했다.
그는 “바이든 대통령은 3차례 정기 건강 검진을 받았으며 그때마다 신경과 전문의와 만났다”며 “바이든 대통령이 신경과 전문의와 만난 것은 3차례뿐”이라고 밝혔다.이어 “지난 2월 의료진의 소견을 보면,리그앙 맥도날드대통령 건강 검진에서는 파킨슨을 비롯해 뇌졸중,리그앙 맥도날드다발성 경화증 등의 어떤 흔적도 발견하지 못했다.이것은 지난 2월이며 이 같은 정기 검진이 3차례”라고 거듭 강조했다.
그는 거듭되는 기자들의 질문에 “바이든 대통령은 파킨슨 치료를 받지 않았으며,리그앙 맥도날드파킨슨 약을 복용하고 있지 않다”고 단언했다.
올해 만 81세로 재선에 도전하는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달 27일 첫 대선 TV토론에서 쉰 목소리,리그앙 맥도날드잦은 기침과 말더듬,생각의 흐름을 잃은 듯한 표정 등으로 인지력 논란에 휩싸여왔다.민주당 일각에선 대선 패배를 막기 위해 후보를 교체해야 한다는 목소리도 커지고 있다.
리그앙 맥도날드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리그앙 맥도날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ETRI는 그간 △데이터 패브릭 기반 아카이브 △인공지능 기반 문화유산 분석 △디지털 헤리티지 표준 △생성형 AI 기반 데이터 확장 △다양한 수요처 플랫폼 공유 등 인공지능 기반 문화유산의 데이터 분석기술과 표준화에 노력해 왔다.
리그앙 맥도날드,"앞으로도 가족처럼"서울 중구 충무로 4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