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garmisch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찰이 오전 시간 음주 단속을 강화하면서 전날 마신 술로 적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이 때문에 시중에서 판매하는 음주측정기를 따로 사는 분들이 있는데 이 결과를 믿고 운전대를 잡았다간 낭패볼 수 있습니다.저희 취재진이 측정해보니 결과가 들쑥날쑥이었습니다.
소비자탐사대 윤재민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리포트]
35살 직장인인 이 남성은 회식 다음날이면 운전대를 잡기 전 음주측정을 합니다.
숙취가 남아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입니다.
A씨
"음주운전을 피하기 위해서,제 상태를 알아보기 위해서 샀습니다.맥주 한잔 정도 했을 때 혹시 이제 운전을 해도 되는지."
온라인 쇼핑몰에서 '음주측정기'로 검색되는 제품만 8만개가 넘습니다.저마다 '높은 정확도' '초정밀' '고감도' 등을 내세우는데,1만원대부터 10만원을 넘는 제품까지 다양합니다.
시중에서 판매중인 휴대용 음주측정기입니다.경찰이 음주단속에 사용하는 기기와 비교해보겠습니다.
소주 한 병을 마신 지 30분 만에 경찰이 사용하는 음주측정기로 재보니,kbo garmisch"더더더더더더더 됐습니다" 혈중알코올농도 0.046%,'면허정지' 수치가 나왔습니다.
이번엔 온라인 쇼핑몰에서 검색순위가 높은 휴대용 음주측정기 4대를 구매해 측정했습니다.
경찰용 장비와 유사한 0.05%가 나온 것도 있었지만,kbo garmisch훈방 수준인 0.02%에서 면허취소 수준인 0.1%까지 제각각이었습니다.
경찰 장비에 비해 측정 오차가 크게 벌어지는 건 감지방식 차이 때문입니다.
경찰용 장비는 호흡 속 알코올이 백금판에 부딪혀 산화하면서 생기는 전류 세기로 혈중알코올 농도를 측정하는데 비해,대부분의 휴대용 측정기는 비싼 백금판 대신 반도체 센서를 사용하다보니 온도나 외부공기 유입에 따라 측정치가 달라집니다.
김지호 / 서울 동대문경찰서
"수치가 각각 다르기 때문에 단순 참고용으로만 사용해주시길 바라고,음주운전은 절대 하지 않으시기를 당부 말씀드리겠습니다."
지난해 음주운전 적발건수는 13만여 건으로,kbo garmisch코로나19 확산기였던 2년 전에 비해 12% 넘게 늘었습니다.
소비자탐사대 윤재민입니다.
kbo garmisch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kbo garmisch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양 대학은 지난 2001년과 2009년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학과 간 연계교육과정 운영 등에 협력해 왔으며이번 업무협약 갱신을 통해 정규교과 외 비교과 프로그램 교류 등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kbo garmisch,실제 영화에는 ○○고, △△고 부분이 실존하는 학교 이름으로 표기되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