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야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2024 CIS 시장개척단’을 통해 986만 달러의 수출상담 성과를 거뒀다.
경과원은 지난 8일부터 13일까지 6일간 경기북부 중소기업의 해외 시장 진출 지원을 위해 카자흐스탄 알마티,파야칸키르기스스탄 비슈케크에서‘2024 CIS 시장개척단’을 운영했다.이번 시장개척단에는 총 9개 업체가 참여했다.
참여 기업들은 알마티와 비슈케크 현지 바이어들과 98건의 상담과 986만 달러의 수출상담 성과를 거뒀다.
특히 참가기업 중 남양주시 소재 ㈜현동인터내셔널은 젤리 제품으로 바이어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비슈케크 소재 바이어 K사로부터 자사 캐릭터 활용 3D 젤리 제작 제안을 받는 등 현동인터내셔널은 현장에서 12개 업체와 총 126만 달러의 수출 상담을 진행했다.
경과원은 경기북부 중소기업들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이달 19일까지 일본 시장개척단을 운영하고 있다.또 오는 9월부터 유럽,중동,파야칸동남아 등 다양한 지역에 시장개척단을 파견한다.
파야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파야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사진=CJ ENM) 토니상 수상 프로듀서 참여로 美 공연 제작최근 브로드웨이에서 개막한 ‘위대한 개츠비’처럼 한국 프로듀서가 현지에서 제작하는 뮤지컬 프로덕션에 참여하는 경우는 있지만, 한국 창작진이 만든 뮤지컬이 브로드웨이 무대에 오르는 것은 ‘어쩌면 해피엔딩’이 처음이다.
파야칸,이어 서울대·연세대·성균관대·고려대·부산대·전북대 의대 교수들이 각 대학별로 이같은 결정에 동참하기로 뜻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