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레르니타나 대 아탈란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보험개발원,살레르니타나 대 아탈란타'항공기 지연 보험' 참조순보험요율 제공
[디지털데일리 권유승 기자] 보험개발원은 국제선 항공기 출발이 2시간 이상 지연되거나,살레르니타나 대 아탈란타결항될 경우 정해진 보험금을 지급하는 '지수형 항공기 지연 보험'에 대한 참조순보험요율을 산출해 보험사에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보험사는 보험개발원이 제공한 참조순보험요율을 바탕으로 상품을 출시할 예정(8~9월 예상)이다.소비자는 여행자보험 가입 시 해당 상품을 특약으로 선택할 수 있다.
코로나19 종식 이후 해외여행이 증가하면서 항공기 지연 및 결항으로 인한 손해를 보상하는 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현재 해당 손해를 보상하는 실손형 상품이 판매 중이나,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가입자가 영수증 등 지출 증빙자료를 보험사에 제출하고 보험사는 이를 다시 확인하는 등 보험금 청구 및 지급 절차가 복잡하고 보상에 상당 기간이 소요된다.
이러한 소비자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증빙자료 없이 객관적 항공기 지연 정보 등이 확인되면 소정의 보험금을 지급하는 '지수형 항공기 지연 보험'상품 도입이 추진됐으며,살레르니타나 대 아탈란타보험개발원은 해당 상품의 참조순보험요율을 제시한 것이다.
보험개발원은 항공기 지연 및 결항 데이터 등을 이용,살레르니타나 대 아탈란타참조순보험요율을 산출해 금융감독원에 신고했으며,살레르니타나 대 아탈란타해당 요율에 대한 수리가 완료돼 보험사에 제공한다.
허창언 보험개발원 원장은 “'지수형 항공기 지연 보험' 출시로 증빙자료 수집 및 청구 절차에 따른 보험소비자 불편이 해소되고,보험사의 손해조사 업무 감소로 소비자가 부담하는 보험료도 낮아진다"고 말했다.
살레르니타나 대 아탈란타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살레르니타나 대 아탈란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인스타그램평론가들은 불편함을 감추지 못했다.
살레르니타나 대 아탈란타,IITP는 올해 전체 예산 1조 3947억 원 중 74%에 달하는 1조 323억 원을 R&D에 투입해 AI, AI 반도체, 양자 분야의 성과 창출에 집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