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영화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미국 대선 TV토론을 계기로 조 바이든 대통령의 고령에 대한 우려가 증폭된 가운데 공화당이 연일 바이든 대통령이 국정을 수행할 수 없는 상태라면서 내각이 바이든 대통령을 해임해야 한다는 공세를 펼치고 있습니다.
미국 헌법 25조는 대통령이 직무를 수행할 수 없을 때 내각이 투표로 이를 부통령에게 넘길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는데 이를 활용해서 내각이 행동에 나서야 한다고 압박하는 겁니다.
공화당 톰 틸리스 상원의원(노스캐롤라이나)은 29일(현지시간) 공화당 상원의원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바이든은 자유세계의 지도자로 계속 봉사하기에는 적합하지 않다"면서 "그는 11월 대선에서 패배할 것이지만,챔피언스리그 영화관대선 때부터 (새 대통령이 취임하는) 2025년 1월 20일까지 많은 일이 잘못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바이든 대통령이 대통령직에서 사직해야 한다고 주장한 뒤 "만약 바이든이 자신이 직무에 부적합하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한다면 내각이 헌법 25조를 발동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고 밝혔다고 의회 전문매체 더힐이 전했습니다.
앞서 공화당 소속인 마이크 존슨 하원의장도 전날 기자회견에서 TV토론 때 바이든 대통령이 보인 모습을 지적하면서 "우리의 적들은 백악관에서의 취약점을 보고 있다"면서 "이렇게 말하는 것이 즐겁지는 않지만,챔피언스리그 영화관매우 위험한 상황"이라고 말했습니다.
공화당 강경파인 칩 로이 하원의원(텍사스)은 내각에 대통령이 직무를 수행할 수 없다고 선언할 것을 촉구하는 결의안을 제출할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사진=AP,챔피언스리그 영화관연합뉴스)
챔피언스리그 영화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챔피언스리그 영화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한편 신 대변인은 KAIST 전산학부 석사를 지난해 8월 마쳤다.
챔피언스리그 영화관,조세호, ♥예비신부 향한 꼴값에 장도연 "상대방은 좋아할듯"(라디오스타)뉴스 기사확대 사진 보기확대 사진 보기[뉴스엔 서유나 기자]장도연의 열애 중인 조세호의 연애 시에 대한 평가가 웃음을 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