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지금 프리미어리그 순위 - Slot=2024-11-25%2Fhvfufw.html

NoiseAware Blog

르네디종

지금 프리미어리그 순위 - Slot=2024-11-25%2Fhvfufw.html

지금 프리미어리그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체중 감량 성공했지만…불안 증세에 폭식
"남은 시간은 다름 사람 돕는데 쓰고 싶어"한때 '세계에서 가장 무거운 인간'으로 유명세를 얻었던 영국인 남성 폴 메이슨이 300㎏ 감량에 성공했다가,지금 프리미어리그 순위요요 현상을 극복하지 못해 도로 200㎏대까지 찐 기구한 사연을 전했다.올해 64세인 그는 여전히 침대에 누워 생활하며,지금 프리미어리그 순위거동이 불가능한 상태다.

최근 영국 일간지 '미러'는 메이슨과의 인터뷰를 진행했다.메이슨은 한때 몸무게 400~500㎏을 넘나들었으며,침대에서 몸을 일으키기는커녕 옷을 입지도 못했다.한때 그의 주치의는 그가 40세를 넘기지 못하고 사망할 수 있다며 경고를 하기도 했다.'세계에서 가장 무거운 남자'라는 타이틀을 얻기도 했다.

그러나 메이슨은 2015년 위 우회술이라는 수술을 받은 뒤 300㎏에 달하는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위 우회술은 위의 일부분을 잘라낸 뒤,남은 위를 소장과 연결하는 수술이다.열량 섭취량을 크게 줄여 단기간에 체중 감량 효과를 볼 수 있다.

한때 몸무게 400㎏을 넘었다가 100㎏대까지 감량했으나,결국 요요 현상으로 200㎏대까지 찐 폴 메이슨.사진은 체중 감량에 성공한 시절.[이미지출처=더선 캡처]
한때 몸무게 400㎏을 넘었다가 100㎏대까지 감량했으나,결국 요요 현상으로 200㎏대까지 찐 폴 메이슨.사진은 체중 감량에 성공한 시절.[이미지출처=더선 캡처]

몸무게가 120.7㎏까지 내려왔을 때는 미국인 여성 레베카 마운틴과 사랑에 빠지기도 했다.이후 메이슨은 미국으로 이주했고,지금 프리미어리그 순위그곳에서 늘어진 피부를 제거하는 성형수술을 받았다.2014년 미국 생방송 TV 촬영 중 레베카가 메이슨에게 공개 청혼하기도 했다.

그러나 심리 상태가 악화하면서 요요 현상이 찾아왔다고 한다.메이슨은 불안함을 극복하기 위해 먹는 일에 더 집중하게 됐고,매일 밤 감자칩 등 고열량 과자를 먹었다.체중이 다시 불어나기 시작하자 레베카와의 관계도 균열이 생겼다.결국 두 사람은 빵 한 덩어리를 더 먹느냐 마느냐의 문제로 결별했다고 한다.

실연을 경험한 뒤 메이슨은 다시 고향으로 돌아갔고,지금 프리미어리그 순위심리학자 로라 윌리엄스 박사를 만나 불안의 근원을 극복하기로 했다.조사 결과 메이슨은 어린 시절 아버지,여성 지인으로부터 학대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메이슨은 64세이며,몸무게는 228.6㎏이다.여전히 침대에서 움직이기 어려운 상태다.그는 인터뷰를 요청한 미러에 "다시는 걸을 수 없는 상황임을 받아들일 것"이라며 "내게 남은 시간은 다른 사람들을 돕고,그들이 나와 같은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돕고 싶다"는 희망 사항을 전하기도 했다.

메이슨의 심경을 바꾼 건 그와 마찬가지로 초고도비만 문제를 겪고 있는 제이슨 홀턴의 죽음이었다고 한다.홀턴도 체중 317.5㎏에 육박하는 남성인데,지금 프리미어리그 순위올해 5월 초 숨졌다.메이슨은 "그는 겨우 33세였다"라며 "하지만 삶의 아무것도 보지 못했고,음식 중독이 그를 꺾었다.그의 가족들에게 정말 미안하다.그가 이겨내도록 도와주고 싶었다"고 후회하기도 했다.

지금 프리미어리그 순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지금 프리미어리그 순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무역위는 티케이케미칼이 신청한 중국산 PET(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 수지의 반덤핑 조사와 관련해 덤핑 수입과 국내 산업 피해 간에 인과관계가 성립한다고 예비 판정하고 본조사 기간 발생하는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잠정 덤핑 방지 관세 6.

지금 프리미어리그 순위,김정형 통신원 webmaster@o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