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코로나19 극복·아시아나항공 합병 공로
"수평적 조직문화 구축,파리생혁신도 이뤄내"
대한항공은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이 한국경영학회로부터 2024년 대한민국 경영자대상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조 회장은 이날 경북 경주 화백컨벤션센터에서 한국경영학회와 매일경제신문이 공동주최한 하계융합학술대회에서 제39회 2024년 대한민국 경영자대상을 받았다.5회 조중훈 창업주와 22회 조양호 선대회장에 이어 3대가 이 상을 모두 수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대한민국 경영자대상은 1987년부터 한국경영학회가 진취적인 기업가 정신과 탁월한 경영 능력으로 경제 성장에 헌신적으로 공헌한 기업인에게 주는 상이다.조 회장은 코로나19로 촉발된 위기를 기회로 만들고 아시아나항공 인수 결단으로 성장을 유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조 회장은 "수송보국 정신,파리생수송을 통해 조국에 보답하고 대한민국 발전에 이바지하자는 의지가 다시 빛난 것"이라며 "저와 한진그룹이 만들어 가는 길이 사회에 행복한 희망을 주는 길,큰 항공기도 가볍게 비상할 활주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한항공은 "조 회장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적극 주도해 SAF(지속가능항공유) 사용을 확대하는 등 국제 항공업계 흐름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라며 "수평적 조직 문화 구축에도 힘쓰며 혁신을 이뤄냈다"고 강조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파리생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파리생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보건의료노조는 "의사 집단행동에 국민 절대다수가 동의하지 않는다는 것이 명확하게 확인됐다"며 "의사단체들은 의료개혁을 위한 대화를 거부하지 말고 국민의 뜻에 따라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파리생,권 대표가 미국 한 회사와 짜고 테라를 대량 구입해서 1달러 수준 회복▲2022년 4월 = 권 대표 한국 출국, 도피 시작▲2022년 5월 = 테라·루나 가치 폭락, 시스템 붕괴▲2022년 9월 = 한국 검찰, 권 대표 자본시장법 위반 혐의로 체포영장 발부▲2023년 2월 = 미 증권거래위원회(SEC), 권도형 사기 혐의 제소▲2023년 3월 23일 = 권 대표, 유럽 몬테네그로에서 위조 여권 혐의로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