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금융감독원이 하반기 내 은행권 경영실태평가를 통해 지배구조 개선 노력 점검에 나선다.금감원은 최고경영자(CEO)와 사외이사 선출,수구경영승계 절차,수구이사회 구성 등에 관한 기준을 조속히 확정할 것을 은행들에 당부했다.
금감원은 12일 서울 명동 은행연합회에서 이준수 은행·중소금융 부원장 주재로 KB국민·신한·하나·우리·NH농협 등 18개 국내은행 이사회 의장들과 정례간담회를 진행했다.
이 부원장은 “최근 은행권은 대규모 불완전판매,금융사고 지속 등으로 적지 않은 손실이 발생했고,수구국민 신뢰도도 크게 떨어진 상황”이라며 “지배구조의 최정점에서 경영전략을 설정하고,수구내부통제와 위험관리 정책을 수립하는 이사회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
금감원은 지난해 12월 지배구조 모범관행을 발표한 뒤 1분기 중 각 은행의 이행계획을 제출받은 바 있다.은행의 CEO 교체 시기마다 반복되는 혼란과 이로 인한 고객 불이익을 최소화한다는 취지에서였다.
이 부원장은 “제출된 이행계획에서 일부 항목의 경우 이행시기가 너무 늦거나 구체성이 떨어지는 등 아직도 보완해 나가야 할 사항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면서 “특히 앞으로 CEO와 사외이사 선임 절차가 모범관행에 따라 원활히 진행되기 위해서는 경영승계 절차나 이사회 구성·평가 등에 관한 기준을 조기에 확정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금감원은 하반기 정기검사부터 경영실태평가 등을 통해 은행의 지배구조개선 노력을 점검할 계획이다.또 자영업자와 중소기업 중심으로 연체율이 상승하는 등 자산 건전성이 악화되고 있는 상황을 이사회 차원에서 관리해야 한다고 당부하기도 했다.
수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수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실제로 캘리포니아 소재 벤처캐피탈 스트라토스(Stratos)는 지난 1분기 도그위햇 토큰을 보유한 유동화 펀드를 출시, 약 137%의 수익률을 기록했다.
수구,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