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스포츠 실시간 스트리밍 벳 피스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많게는 300㎜의 폭우가 쏟아진 대구와 경북지역도 본격적인 긴급복구가 시작됐습니다.
비가 그치자 참혹한 피해현장이 드러났는데요.
망연자실한 주민들은 아직 장마가 끝나지 않았다며 두려움에 떨었습니다.
김근우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집안에 빗물이 가득 들어차,스포츠 실시간 스트리밍 벳 피스트퍼내도 퍼내도 끝이 없습니다.
물에 젖어 썩기 시작한 가구는 물론,벽지까지 다 뜯어내야 합니다.
내 일처럼 달려온 자원봉사자들의 손길이 고맙지만,워낙 큰 피해에 일손은 부족하기만 합니다.
[한태순 / 경북 영양군 입암면 : 산이 산사태가 나서 돌이 와르르 하고 우리 집 마당으로 다 이렇게 들어왔어.방구들이 터져서 잠을 잘 수가 없어요.밥도 해 먹을 수가 없어.전기도 안 들어오지,물도 없지….]
약재 수백 톤을 쌓아뒀던 저온창고에서 흙탕물이 끝도 없이 쏟아져 나옵니다.
헐값에라도 넘기려고,스포츠 실시간 스트리밍 벳 피스트그나마 성한 약재를 골라 트럭에 싣습니다.
약초를 말리는 건조기는 물에 휩쓸려 엉망이 됐고,곳곳에는 이렇게 어른 무릎 높이까지 물이 찼던 흔적이 선명합니다.
한약재를 자르고 가공하는 기계까지 망가져 벌써 수억 원 넘는 피해를 봤습니다.
급히 인부를 동원해 시설 복구에도 나섰지만,아직 끝나지 않은 장마철에 걱정이 태산입니다.
[이상원 / 한약재 공장 대표 : 이렇게 복구하고 있는데,스포츠 실시간 스트리밍 벳 피스트또다시 이번 같은 일이 생긴다면 이게 두 번 무너지는 거잖아요.두 번 무너지는 건데,타격이 상당하겠죠.저희가 존폐 위기까지 갈 수 있는….]
시민 휴식처였던 금호강 변 산책로가 시커먼 진흙으로 뒤덮였습니다.
강변 식당가 내부도 흙투성이로 변했습니다.
애써 표정을 숨기며 가게를 정리하는 상인의 마음은 착잡하기만 합니다.
[박종택 / 대구 동촌유원지 상인 : 밑에서 물이 차서 장사는 엄두도 못 내고,냉장고 7대,스포츠 실시간 스트리밍 벳 피스트에어컨 2대,스포츠 실시간 스트리밍 벳 피스트압축기,오디오,스포츠 실시간 스트리밍 벳 피스트아무것도 못 씁니다.지금 큰일 났습니다.막막합니다,장사.앞으로 보름이 될지,한 달이 될지 모르고….]
다음 주부터 장마전선이 다시 북상할 것이라는 예보에 복구의 손길이 더욱 빨라지고 있습니다.
YTN 김근우입니다.
촬영기자: 전기호,전대웅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