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남아공 월드컵 진출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해 4월 출시…컬리서 구매 시 결제 금액의 최대 12% 적립컬리는 '컬리카드' 누적 발급자 수가 10만명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컬리는 지난해 4월 고객의 쇼핑 편의와 경험,남아공 월드컵 진출국혜택 등을 확대하기 위해 BC카드와 손잡고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BC바로 컬리카드'를 출시했다.
컬리카드는 마켓컬리와 뷰티컬리 등에서 사용하면 결제 금액의 최대 12%(컬리멤버스 혜택 포함)를 '컬리 적립금'으로 돌려준다.뷰티컬리페스타 등 컬리의 빅프로모션 진행 시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고,남아공 월드컵 진출국컬리 적립금은 마켓컬리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발급 즉시 컬리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인 컬리페이에 등록되어 결제 편의성 또한 높다.
컬리카드의 또 다른 장점은 컬리에서 사용하지 않더라도 컬리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국내외 온·오프라인 어느 곳이든 컬리카드로 결제할 경우 사용 금액의 최대 2%를 한도 제한 없이 적립할 수 있다.
이러한 혜택에 힘입어 출시 이후 누적 카드발급자 수는 10만명을 넘어섰다.전체 발급 고객 중 여성이 81%를 차지했으며 3040세대가 55%로 비중이 가장 높았다.카드 이용액도 일반음식점과 병원 등 생활업종 영역에서의 사용이 늘면서 월 평균 20% 씩 증가하고 있다.
컬리는 앞으로도 컬리카드의 혜택과 결제 편의성을 강화하는 데 집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