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스트 대 ogc 니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제주대병원 4명,브레스트 대 ogc 니스제주한라병원 10명 등 대상
(제주=연합뉴스) 백나용 기자 = 정부가 제시한 미복귀 전공의 사직 처리 시한이 지나면서 제주 수련병원들이 사직 의사가 명확한 전공의에 대한 사직 절차에 들어갔다.
[연합뉴스 자료사진]
16일 제주대학교병원에 따르면 본원 소속 전공의 62명 중 45명이 전날까지 복귀하지 않았으며,브레스트 대 ogc 니스미복귀 전공의 가운데 사직 의사를 거듭 밝힌 4명에 대해 사직 절차를 진행한다.
사직 시점을 언제로 할 지에 대해서는 내부 논의가 이뤄지고 있다.
나머지 미복귀 전공의 41명의 경우 대다수가 병원측의 전화에 응답하지 않는 것으로 파악됐다.
연락이 닿은 전공의 중 일부는 복귀를 희망하거나 고민 중인 것으로 전해져 병원측은 이들에 대해서는 당장 사직 절차를 밟지는 않을 방침이다.
제주대병원 측은 "응답하지 않는 전공의에 대한 사직 처리 여부를 놓고 전국 수련병원협의회 등과 논의했지만 결론을 내리지 못했다"고 밝혔다.
제주한라병원은 전공의 14명 중 병원을 떠난 10명에 대해 법적 절차를 거쳐 오는 17일까지 사직 처리할 예정이다.
이들 10명은 모두 병원 측 연락을 받지 않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브레스트 대 ogc 니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브레스트 대 ogc 니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티알엔터테인먼트[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그룹 트라이비(TRI.
브레스트 대 ogc 니스,부회장은 진상현 머니투데이 미디어전략본부장(상무), 홍준석 서울경제 전략기획실장(이사), 박정훈 세계일보 비서실장·기획국장, 김재욱 서울신문 경영본부장(상무), 남궁창성 강원도민일보 이사·서울본부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