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with 토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학·공공기관 등에 영문 협박 메일
수색 결과 폭발 의심물 발견되지 않아
14일 경찰청에 따르면 인천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14일 폭탄 테러 협박 메일을 보낸 발신자를 협박 혐의로 입건해 수사 중이다.다만 메일 발송지가 해외로 추정되는 만큼 피의자를 특정하지는 못한 단계다.
경찰청 관계자는 "공공기관 등 170여곳을 폭파한다는 메일이 발송돼 인천경찰청 사이버수사대에서 협박 혐의로 수사를 개시했다"고 말했다.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7분께 "너의 건물에 여러개의 폭발물을 설치했다.건물에 숨겨진 모든 폭발물 장치는 아침에 터질 것이다"는 내용의 영문 메일이 인천공항 유실물센터에 접수됐다.
이 메일은 부산대와 부산대 병원 등 전국 170여곳 기관에 발송된 것으로 파악됐다.
인천공항 직원으로부터 첫 신고를 접수한 경찰은 전국 관서에 관련 내용을 전달하고 신고 기관을 중심으로 수색에 나섰다.
이날 부산대와 부산대병원,톡톡 with 토스울산대병원 등에서도 같은 신고를 받아 출동해 수색을 벌였지만 현재까지 폭발물이 설치된 정황은 발견하지 못했다.
경찰 관계자는 "지난 1월과 5월에도 인도에서 비슷한 메일이 발송된 적이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며 "협박 대상도 전부 관공서가 아니라 여러 곳인 만큼 신빙성이 높지 않은 상황"이라고 전했다.
경찰은 발신자를 찾기 위해 인터넷 프로토콜(IP) 조사를 진행하는 한편 정확한 사건 경위를 확인하고 있다.
톡톡 with 토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톡톡 with 토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늘 거실장 첫 번째 서랍 안에 있었다.
톡톡 with 토스,앞서 신한금융그룹은 진옥동 회장을 필두로 문동권 사장 등 계열사 대표와 함께 올해 열린 세계 최대 이동통신 전시회인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에 참석해 AI 기술을 활용한 디지털 전략을 모색하고 혁신 금융의 방향을 구상하는 기회를 갖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