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롤 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자이가이스트,중국 롤 리그세컨드 홈 수요 겨냥…"원거리 주택 관리"
(서울=뉴스1) 전준우 기자 = 모듈러 단독주택에서도 이제 더욱 편리한 스마트 라이프를 누릴 수 있게 된다.
지에스건설(006360)의 모듈러 주택 전문 자회사 '자이가이스트(XiGEIST)'가 경동나비엔(009450)과 협약을 통해 IoT(Internet of Things,사물인터넷) 기술을 본격 도입한다고 4일 밝혔다.
스마트폰을 통해 원격으로 보일러,환기 청정기,중국 롤 리그일괄 소등 스위치 등을 제어한다.
특히 동절기 네트워크 스위치를 통해 열선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어 상수관 동파 위험을 방지할 수 있다.
집안에 설치된 침입 감지 센서를 통해 불법 침입이 감지되면 스마트폰으로 알려주고,CCTV 카메라로 확인 가능해져 보안 기능이 한층 강화됐다.
정부의 지방 인구 감소 대응 정책이 활발한 요즘,중국 롤 리그전원주택 건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실제 관심이 있는 잠재고객들도 원거리에 위치한 주택의 관리 문제로 세컨드 홈 마련을 주저하고 있다.
이번 모듈러 주택에 도입될 IoT 기술을 통해 이러한 불안이 상당 부분 해소돼 세컨드 홈 수요의 증가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경동나비엔 홈 IoT 패키지'는 세컨드 홈 수요를 겨냥해 개발한 상품 RM에 먼저 적용하고,중국 롤 리그7월 RM 상품 계약자만 무상 설치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향후 경동나비엔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화재 발생 시 스마트폰 알림 서비스,중국 롤 리그CCTV 스마트폰 녹화 서비스 등 단독주택 라이프에 맞춤형 IoT 상품을 추가로 개발,중국 롤 리그적용해 나갈 계획이다.
남경호 자이가이스트 대표는 "자이가이스트는 모듈러 주택의 효율성과 IoT 기술을 접목해 새로운 형태의 주거 환경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다양한 스마트 홈 기술을 지속해서 적용해 모듈러 단독주택 사용자도 아파트와 같은 편의를 누리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중국 롤 리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중국 롤 리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5억 전시기획 여성 공개구혼 ▶ "'젖 잘 나오니? 사진 보내' 하루 4번 전화하는 시모 스트레스"▶ 이천수, 심하은 성형 부작용에 "징그러워"▶ 뉴스1 X https://twitter.
중국 롤 리그,SK텔레콤과 조비 에비에이션이 함께 제작한 UAM(도심항공교통) 기체 목업에 직접 탑승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