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추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조희대 대법원장이 오는 8월 1일 퇴임하는 김선수·이동원·노정희 대법관의 후임으로 노경필(59·23기) 수원고법 부장판사와 박영재(55·22기) 서울고법 부장판사,주식추천이숙연(55·26기) 특허법원 고법판사를 윤석열 대통령에게 27일 임명제청했습니다.
윤 대통령이 임명동의안을 국회에 제출하면 인사청문회 등 대법관 후임 인선 절차가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노경필 부장판사는 광주고와 서울대 법학과를 졸업,주식추천1997년 서울지법 판사로 임용됐습니다.
5년간 대법원 재판연구관으로 일하며 헌법·행정 사건을 맡았고 수원고법 수석부장판사를 지내는 등 재판 업무에 정통한 것으로 평가받습니다.
박영재 부장판사는 배정고와 서울대 법학과를 졸업했고 1996년 서울지법 동부지원 판사로 처음 법복을 입었습니다.
부산고법과 서울고법에서 재판했고 2009년에는 사법연수원 교수로 일했습니다.
법원행정처 인사담당관·기획조정실장을 거치고 김명수 전 대법원장 재임기 법원행정처 차장을 지내는 등 사법행정 경험도 풍부하다는 평을 받습니다.
이숙연 고법판사는 여의도여고와 포항공대 산업공학과를 졸업하고 1997년 서울지법 서부지원 판사로 임용됐습니다.
이후 법원행정처 기획조정실,주식추천정보화심의관 등을 거쳤으며,주식추천현재 대법원 산하 인공지능연구회 회장을 맡고 있습니다.
또,주식추천카이스트 전산학부 겸직 교수로 일하는 등 정보통신 기술과 지식재산권 분야에 조예가 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조 대법원장은 "법과 원칙에 충실한 재판으로 공정하고 신속하게 분쟁을 해결해 국민의 재판받을 권리를 충실히 보장할 수 있는 전문적 법률지식과 합리적이고 공정한 판단능력을 갖췄다"고 세 사람을 소개했습니다.
#대법관 #조희대 #대통령
주식추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주식추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부산청 형사기동대는 이날 오후 3시 30분께 강서구 명지동의 한 중고폰 가게에서 이들을 긴급체포했다.
주식추천,정부는 어제 하루 동안 의사 집단행동으로 인한 피해신고 센터에 40건의 추가 피해 사례가 접수됐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