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맞고 그 때는 틀리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8일 공모 접수 마감 결과…7월 중 현장‧대면 평가 거쳐 최종 대상지 1곳 선정
경기도가 동부권 여주,지금은 맞고 그 때는 틀리다서부권 화성,지금은 맞고 그 때는 틀리다남부권 오산에 이어 도내 4번째 반려동물 테마파크를 경기 북부권역에 조성할 예정인 가운데 파주·구리·포천·동두천 등 4개 시가 사업 참여 신청하고 유치경쟁에 뛰어들었다.
9일 경기도에 따르면 지난 8일 북부권역 반려동물 테마파크 공모 마감 결과,지금은 맞고 그 때는 틀리다이들 4개 시가 참여 의사를 밝혔다.
반려동물 테마파크는 동물 보호와 복지를 바탕으로 도민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여가와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조성되는 복합 문화공간이다.
도는 4개 시를 대상으로 7월 한 달간 서류심사,지금은 맞고 그 때는 틀리다현장평가,지금은 맞고 그 때는 틀리다대면평가를 거쳐 최종 1개 대상지를 선정할 방침이다.
분야별 전문가 10인으로 구성된 평가위원회는 사업 계획의 타당성‧실현 가능성,지금은 맞고 그 때는 틀리다입지 조건 및 적정성 등을 고려해 평가를 진행한다.
최종 적합지로 선정된 1개 시는 반려동물 테마파크 시설구축과 기반 시설(도로‧전기‧통신 등) 조성을 위한 도비 최대 75억 원을 지원받게 된다.
경기도 관계자는 "공모 사업에 참여한 4개 시 모두 각각의 특성과 강점을 갖고 있는 곳"이라며 "경기북부를 대표하는 관광자원이자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하는 명소를 조성할 수 있도록 빈틈없이 테마파크 조성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지금은 맞고 그 때는 틀리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금은 맞고 그 때는 틀리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현행법상 자본금 10억원 이상 기업은 사내이사가 최소 3인 이상이어야 한다.
지금은 맞고 그 때는 틀리다,한 가지 웨어러블 기기 만으로는 이를 구현할 수 없으므로 링 외에도 다양한 것들이 나오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