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대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켈리가 이종업계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색다른 힐링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켈리가 전자책 구독 서비스 '밀리의서재'와 함께 온·오프라인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협업은 맥주 브랜드 최초 독서 플랫폼과의 만남으로,월드컵대교소비자들에게 독서와 맥주를 함께 즐기는 이색적인 경험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했다.
먼저 전국 식당,주점 등 유흥채널과 대형마트,편의점 등 가정채널에서 켈리 구매 고객 대상 넥택 이벤트 '책,맥 : 힐링을 위한 가장 완벽한 레시피'를 진행한다.켈리 500㎖,330㎖ 병 제품에 부착된 넥택의 QR코드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월드컵대교밀리의서재를 구독하고 있지 않은 회원에 한해 1개월 구독권이 지급된다.구독권을 사용하면 다채로운 경품 추첨의 기회가 주어진다.이벤트는 9월 12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이벤트 '책,맥 챌린지'도 선보인다.밀리의서재 앱에서 참여 가능하며,지정된 도서 1권을 읽고 앱 내 '독서 다이어리'에 나만의 힐링 레시피를 올리면 켈리와 밀리의서재 컬래버레이션 배지를 제공한다.배지를 받은 구독자를 대상으로 켈리 스페셜잔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부드러움과 강렬함을 동시에 가진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와 밀리의서재의 협업을 통해 독서와 맥주를 함께 즐기는 힐링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며 “무더운 올여름을 시원하고 즐겁게 나기 위한 다양한 브랜드 활동들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월드컵대교하이트진로는 켈리와 밀리의서재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한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켈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월드컵대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월드컵대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앞서 강릉시 교1동 주민자치회가 주최하는 솔올 블라썸도 21∼23일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꽃이 피지 않아 28∼31일로 연기한 바 있다.
월드컵대교,사진=하누 유튜브 채널 캡처논란이 지속되자 하누는 “원래 업로드 예정이었던 일정에서 늦춰져 빨리 업로드하는 게 맞다고 생각해 오늘 업로드했는데 내일이 삼일절이라 불편한 감정이 드실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이제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