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05년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HD현대 "MRO 사업 협력 기대감 높아"
[파이낸셜뉴스] 주한 미국 대사 일행이 HD현대중공업 울산조선소를 찾아 함정사업 분야 상호 협력방안을 논의했다.
HD현대중공업은 15일 필립 골드버그 주한 미국 대사와 놀란 바크하우스 주부산 미국 영사 등이 울산 HD현대중공업을 방문했다고 밝혔다.이날 현장 방문에는 HD현대 정기선 부회장과 HD현대중공업 이상균 사장이 동행해 HD현대중공업의 주요 사업 현황을 직접 소개했다.
이번 방문은 골드버그 대사가 글로벌 1위 조선사이자 함정 분야 국내 대표 기업인 HD현대중공업을 직접 둘러보고 상호 협력 방안을 논의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히며 성사된 것으로 전해졌다.골드버그 대사 일행은 HD현대중공업의 상선 건조 현장을 시찰한 후 특수선 야드로 이동,로또 05년생차세대 이지스 구축함,최신예 초계함 등 건조 중인 함정들과 도크,창정비시설 등을 살펴봤다.HD현대 관계자는 "미국이 자국 함정의 유지·보수·정비(MRO) 물량의 일부를 해외에서 수행하는 방안을 검토 중인 가운데,최근 미국 고위급 인사들이 잇따라 HD현대중공업을 방문하면서 미 해군과의 협업 가능성을 높여주고 있다"고 강조했다.
앞서 올해 2월에는 카를로스 델 토로 미국 해군성 장관이 HD현대중공업을 찾아 함정 건조 역량을 직접 확인한 바 있다.이상균 HD현대중공업 대표이사는 "그 어느 때보다 전 세계적으로 안보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고 있는 상황"이라며 "오랜 우방이자 세계 최강국인 미국과의 협력을 강화해 K-방산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골드버그 대사는 "미국과 HD현대가 상선 및 함정 분야에서 훌륭한 파트너십을 구축할 잠재력이 많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HD현대중공업은 최근 미국 해군보급체계사령부와 함정의 유지·보수·정비를 위한 자격인 'MSRA'를 국내 최초로 체결한 바 있다.또 미국선급협회(ABS) 및 국내 정비 전문업체,중견 조선소 등과 함께 함정 MRO 사업 협력 강화를 위한 협약을 체결하는 등 관련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로또 05년생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로또 05년생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한 위원장은 이날 오후 이 대표 지역구인 인천 계양을을 찾아 "공천은 여러 이해관계가 충돌하는 지점"이라며 "중요한 것은 절차에 따라 투명하고 사심없이 하느냐의 문제"라고 말했다.
로또 05년생,이에 요르단 총재는 “불확실한 세계에 있는 것을 구조화된 논의에 사용할 수 있는 무언가로 갖고 오는 것이 경제학자들의 과제”라면서 “많은 불확실성이 있지만, 이것이 우리가 균형점에 대한 명확한 견해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핑계가 되어서는 안 된다”고 했다.